2024-04-25 22:44 (목)
'병원선' AOA 민아, 전국의 남성팬 심장 저격하는 "잘자요" 셀카 화제
상태바
'병원선' AOA 민아, 전국의 남성팬 심장 저격하는 "잘자요" 셀카 화제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9.13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OA 민아 SNS)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병원선'에 출연 중인 AOA 민아의 SNS 사진이 새삼 화제다.

1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병원선'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MBC 수목드라마 '병원선'에서 유아림 역으로 열연 중인 AOA의 (권)민아의 SNS 사진이 눈길을 끈다.

민아는 과거 "자알자"라는 말과 함께 한 장의 셀카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사진 속에서 민아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앉은 채 비현실적 미모를 뽐내고 있다. 

민아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와 역시 심쿵이에요(hbloo***)" "아... 심쿵!!!(hbeho**)" "훈훈해...(beong**)"등의 반응을 보였다. '병원선'에서 민아가 연기하는 유아림은 간호대학을 졸업하고 막 부임한 신참 간호사이지만 환자에 대한 열정만큼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프로페셔널 간호사로 실력있는 의사 송은재(하지원 분)를 추종하는 인물이다.

한편 민아가 열연하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병원선'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