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7:03 (화)
'별별며느리' 이주연, 고혹적인 매력 "걸그룹 시절은 잊어라"
상태바
'별별며느리' 이주연, 고혹적인 매력 "걸그룹 시절은 잊어라"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9.13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스타일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별별 며느리'에 출연중인 배우 이주연의 화보가 새삼 화제다.

1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별별며느리'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MBC 일일드라마 '별별 며느리'에서 황금별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이주연의 화보가 주목받고 있다. 이주연은 과거 인스타일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에서 이주연은 시스루 룩을 입고 마치 하나의 발레리나를 보는 듯한 표현력으로 촬영장에서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주연은 영화 '더 킹'에서 짧지만 강렬한 인상으로 대중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간 것은 물론 방영 중인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로 안방 극장의 문을 두드렸다.

인터뷰에서 이주연은 "연기를 배우는 게 즐거웠고, 배우라는 직업에 더욱 매력을 느끼게 됐다"며 "함께 촬영하는 선배들과 호흡을 맞추며, 캐릭터를 분석하고 그에 몰입하는 과정을 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주연이 열연하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별별 며느리'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