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 경제 더블
남양주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 아파트·오피스텔 동시 청약아파트 1순위 청약과 오피스텔 청약 14일 진행

[KNS뉴스통신=임성규 기자] 경기도 택지지구 중 서울 접근성이 가장 뛰어난 다산신도시의 유일한 주거복합단지인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가 화제다.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는 다산신도시 진건지구의 마지막 민간분양단지이기도 하면서 지역 내 희소가치가 높은 평형으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크다.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의 아파트는 전용 84~110㎡로 구성되며, 이 중 희소성 높은 전용 99㎡(구 38평), 104㎡(구 40평), 110㎡(구 42평)가 전체 타입의 73%를 차지한다. 다산신도시에서 전용 85㎡ 초과 상품의 공급부족으로 희소가치가 높아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에 대한 수요자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다.

특히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의 일부 주택형은 3면발코니까지 갖춰 실제 사용면적이 더욱 넓을 것으로 보인다. 일부 타입은 알파룸이 제공되며 110㎡는 안방의 베타룸을 활용해 고객의 니즈에 따라 서재 등 다양한 용도로 꾸밀 수도 있다.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는 지난 8일 그랜드 오픈을 시작으로 특별공급 및 청약신청 상담 등 고객들의 방문이 평일까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진건지구 주상 1블록에 들어서는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는 다산신도시 내 최초이자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주거복합단지로 아파트와 오피스텔, 판매시설로 구성된다.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는 아파트 지하 3층~지상 40층, 7개동, 전용면적 84~110㎡, 총 967세대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지하 1층~지상 28층, 1개동, 전용면적 22~52㎡, 총 270실이다.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는 다산신도시 내 최고층인 40층으로 전세대 남향위주 배치에 4베이로 구성돼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하고, 3면발코니 특화설계를 통해 실사용면적을 더욱 넓혔다. 또 8호선 다산역(가칭, 개통예정)과 연계되어 향후 다산역 개통시 잠실역까지 30분대에 접근이 가능해 강남생활권으로의 진입이 더욱 수월해질 전망이다.

오피스텔은 최상층에 전용 부대시설로 특화된 Sky Cube(스카이큐브)가 들어서며 원룸(스튜디오형)과 1.5룸, 2룸형으로 구성돼 1인.소호(SOHO).신혼부부 등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다산신도시 내에는 전용 60㎡이하 소형타입 아파트가 임대, 공공분양에만 몰려 있기 때문에 소형아파트 수요를 대체할 만한 상품으로 문의전화가 많다.

분양 일정은 오는 14일 아파트 1순위 청약접수를 실시하고, 당첨자 발표는 21일, 계약은 26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오피스텔은 14일 아파트와 동시청약이 이뤄져 현장 청약 시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 발생되는 혼잡을 줄이고 청약 신청자 편의를 위해 인터넷 청약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피스텔 당첨자 발표는 19일이며 20일 지정 계약을 실시한다.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 견본주택은 경기도 남양주시 가운동 250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임성규 기자  veve8529@hanmail.net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임성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