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모의고사, 대부분 지역 마감 임박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모의고사, 대부분 지역 마감 임박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9.1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오는 24일 전국에서 진행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D-30 전국모의고사’의 신청 접수 마감이 임박했다고 밝혔다.

서울을 비롯해 경기·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에서 진행되는 모의고사는 현재 서울·경기 일부지역과 부산 전 지역, 대전 지역이 빠르게 마감됐으며, 나머지 지역 역시 응시 좌석이 얼마 남지 않았다. 접수는 오는 18일까지다.

특히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99.9% 유사한 환경으로 수험생들 사이에서는 정평이 나 있어, 실전 감각이 부족한 공인중개사 독학생과 온라인 강의 수험생들에게는 더 좋은 기회가 아닐 수 없다.

에듀윌 관계자는 “실전 경험을 쌓기 위해서는 다양한 문제와 기출문제들을 풀어보고 확실하게 오답 정리를 하는 것이 좋다”며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모의고사의 경우 9월 24일 오후 4시부터 홈페이지 내 ‘나의 강의실’에서 해설 강의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출제위원급 교수진들의 우수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문제를 출제했기 때문에 경험이 없는 이들이나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에 익숙하지 않았던 이들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듀윌 공인중개사 D-30 전국모의고사의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각종 온라인 서점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빛나는 다양한 교재도 만나볼 수 있다. 또 우수한 커리큘럼을 갖춘 공인중개사 직영학원과 온라인 강의를 통해 단기간에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수험정보와 공부 방법, 합격 팁 등을 확인 가능하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