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문화대, 개교 55주년 기념 ‘계명문화대학교의 날’ 진행
상태바
계명문화대, 개교 55주년 기념 ‘계명문화대학교의 날’ 진행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7.09.13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계명문화대학교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명호)는 지난 12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개교55주년을 기념 ‘계명문화대학교의 날’을 진행해 재학생, 교직원, 동문 1,000여명이 야구관람을 하며 애교심과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계명문화대학교는 이날 생활음악학부 김정화 교수와 제1기 홍보대사 기장 정다영 학생, 뮤지컬 전공 박정우 학생의 애국가 제창과 시구, 시타 후 3루 응원 관중석에서 1,000여명의 구성원들이 힘찬 응원을 펼쳤다.

특히, 이날 계명문화대학교는 조민혁 총학생회장을 시구자로, 제1회 졸업생 김초자 원장(62학번, 76세)을 시타자로 선정해 대학 구성원들의 화합과 단합의 축제 열기를 드높였다.

조민혁(경찰행정과 2학년) 총학생회장은 “총장님, 교수님들과 함께 응원하고, 소리치고 간만에 스트레스 해소가 된 것 같다”며, “다양한 형태의 건전한 놀이문화와 우리 구성원 전체가 하나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해 주신 대학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계명문화대학교는 2000년부터 진행되고 체험연수와 15년째 이어지는 국토순례대행진, 힐링악기교실, 튼튼문화인 체력강화프로젝트, 계명문화음악한마당, 독서토론클럽 다독다톡(多讀多Talk)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학생들의 건전한 문화정착과 올바른 가치관을 정립, 바른 인성을 지닌 사회맞춤형 인재양성에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장완익 기자 jwi600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