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2 (목)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추석 황금연휴 여행지 별 추천 헤어스타일 발표
상태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추석 황금연휴 여행지 별 추천 헤어스타일 발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9.13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튜스통신=서오현 기자] 최근 정부에서 추석 전후 이틀을 임시공휴일로 확정하면서, 개천절과 한글날까지 최장 10일간의 황금 연휴기간 동안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오랫동안 기억될 인생여행을 위한 해외 여행지 추천 헤어스타일을 발표했다. 

해변가 휴양지, 불어오는 바람 결에 흩날리는 여신 헤어스타일 완성 '포에틱리프'

보라카이, 발리 등 자연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양지에서는 바람에 날려 흐트러질수록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포에틱리프’ 헤어 스타일을 추천한다.

‘포에틱리프’은 가닥가닥 결을 살린 투톤 염색기법으로 밝은 곳에서는 그리니쉬 톤의 화사한 느낌을, 어두운 곳에서는 애쉬톤의 차분한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불어오는 바람과 해질녘 석양빛에 따라 자연스러우면서 오묘한 분위기 연출하여 남심을 저격할 스타일이다. 

서유럽, 이국적인 여행지에서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레트로히피펌’

이탈리아 베니스, 프랑스 파리 등 유럽 대표 여행지들은 모든 이들이 꿈꾸는 로맨틱의 상징이다. 이국적인 거리에서 나만의 개성을 마음껏 드러낼 수 있는 ‘레트로히피펌’과 함께라면, 여행 후에 추억보다 오래 남는다는 인생샷을 기대해 볼 수 있다. 

‘레트로히피펌’은 컬의 형태나 방향이 일률적이지 않은 것이 포인트로, 유럽 여행지에서 자유분방한 느낌을 만끽하는데 도움이 된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아트팀에서는 “히피펌은 이국적인 느낌은 물론, 여행 중에도 간단하게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화려한 도심 여행지 , 도시적인 매력에 활동성을 더한 ‘우디타운'

장거리 여행이 부담스러운 여행객들에게 홍콩, 일본 등 가까우면서 볼거리가 풍부한 아시아 국가들은 매력적인 여행지다. 주로 화려한 도심을 위주로, 도보가 많은 여행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세련된 매력과 활동성을 동시에 높여주는 ‘우디 타운’ 스타일을 추천한다. 

‘우디타운’은 이지적인 블론드컬러에 풍성함을 살린 스타일로, 가벼운 왁스를 사용해 공기감을 넣어 숨어 있는 컬러를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이다. 움직임과 빛의 밝기에 따라 입체감이 연출되어 특히 활동량이 많은 도심 여행지에서 그 매력이 더욱 빛을 발한다.

이처럼,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헤어 관련 정보를 보다 쉽게 제공하기 위해 월별 헤어트렌드 발표, 셀프스타일에 대한 모든 정보를 담은 박승철TV 궁금헤어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여 공유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추석 황금연휴 여행지 별 추천 헤어스타일’의 자세한 스타일링 정보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상으로 확인 할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