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산세무 2급, 단기단박 합격자 수기 ‘주목’
상태바
에듀윌 전산세무 2급, 단기단박 합격자 수기 ‘주목’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9.12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지난 8월19일 시행된 제73회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은 비교적 높은 난이도로 출제돼 수험생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높은 난이도 속에 전산세무 2급 자격시험에 합격한 수험생이 온라인에 합격수기를 게재해 주목을 받고 있다.

수험생 이수정씨(가명)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에서 출간한 전산세무 시리즈 교재의 서포터즈 격인 ‘합격단 1기’로 활동하면서 공부에 전념했다. ‘에듀윌 합격단 1기’는 지난 7월 17일부터 8월18일까지 에듀윌 전산세무/전산회계 교재를 활용해 공부하는 모습을 온라인에 포스팅하는 활동을 진행했다. 합격단이 공부한 에듀윌 교재는 15주간 온라인서점에서 베스트셀러 연속 1위를 차지한 교재였다.

합격단 1기 멤버인 이씨는 총 5주간 에듀윌 교재로 공부하고 합격증을 거머쥐었다. 이씨는 두 아이의 엄마로 낮에는 아기를 돌보는 전업주부라 저녁에만 공부할 시간이 주어졌지만, 남들보다 독한 노력으로 전산세무 2급 시험에 합격할 수 있었다. 특히 이씨는 전산회계, 전산세무 2관왕으로 에듀윌 교재를 독학용으로 추천했다.

이씨는 합격소감을 통해 “전산회계 1급에 이어 전산세무 2급까지 에듀윌 교재로 한 번에 합격했다‘면서 ”육아로 학원 다닐 생각은 엄두도 못 냈고, 아이들 재우고 밤잠을 쪼개면서 준비할 수 밖에 없었지만 짧은 시간 동안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된 에듀윌 교재와 인강이 많은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또 이씨는 교재의 강점으로 “중요한 부분을 잘 짚어주는 에듀윌 교재 덕분에 자신 없던 이론 분야에서 11 문제를 맞힐 수 있었다. 핵심과 요약이 잘 정리가 되어있었기 때문”이라며 “이론문제가 많은 것도 독학으로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 이론별로 최소 15문제부터 33문제까지 구성돼 있어 출제되는 문제에 대한 감을 충분히 익힐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항상 어려움을 느끼던 실무, 기출 부분도 설명과 스크린샷 답안으로 이해하기 쉬웠다”며 “덕분에 시간도 많이 절약했고, 출제 여부도 표기가 되어 있어 어디에 포커스를 맞춰야 할지 알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듀윌은 현재 전산세무회계 합격단 2기를 모집 중이다. 합격단 2기는 자신이 응시 예정인 전산세무, 전산회계 과목 중 1개의 교재를 선택해 제공받을 수 있으며, 기초회계원리 인강, 활동비, 장학금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합격단 2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블로그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12일 오늘까지다.

에듀윌 전산세무, 전산회계 교재는 예스24를 비롯한 온라인서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