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 Health & Life 더블
루모스 동탄점, 수입 매트리스 할인 매장으로 인기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사람마다 체형과 라이프스타일, 건강상태가 다른 만큼 자신의 몸에 꼭 맞는 침대 매트리스를 고르기란 쉽지 않다. 대부분은 매장에 전시되어 있는 샘플 침대에 몇 번 누워 보는 것만으로 침대를 구입하는 실정이다. 한 번 구입하면 최소 10년가량 사용하고, 숙면과 허리 건강 등에 상당한 영향을 주는 것을 감안하면 아쉬운 부분이다.

이러한 가운데 미국 매트리스 공식병행 수입원 루모스 동탄점이 국내 최대 규모 물류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고 있다.

루모스는 국내 유통 과정을 최소화해 거품 없는 가격으로 고퀄리티의 매트리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그만큼 합리적 가격대로 해외 유명 매트리스를 선보인다.

또 국내 최대의 물류 창고를 보유하고, 전국에서 가장 많은 대리점을 운영하는 만큼 소비자들은 수많은 샘플 침대를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다. 실제로 미국 매트리스 중 가장 인기 있는 템퍼페딕, 씰리침대, 썰타, 굿드림,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브랜드를 취급한다. 국내 수입되는 거의 모든 제품을 소개하는 셈이다.

모든 제품은 100% MADE IN USA이다. 구매 후 철저한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국내 최대 규모의 물류 시스템을 운영하는 만큼 A/S 역시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이다.

한편 루모스 동탄점은 해외 수입 침대, 매트리스 외에도 수입 소파 등 다양한 가구 라인을 선보이고 있어 혼수 가구 등을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다. 관계자는 “해외 유명 침대와 매트리스를 국내 최대 규모로 전시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하는 만큼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정확히 부응하고 있다”면서 “입소문을 타면서 실속 있는 비용으로 명품 침대를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전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임미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