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렌트카, K3‧QM3‧SM3‧​Benz​​ 무보증 신차 장기렌트카 선보여
상태바
AK렌트카, K3‧QM3‧SM3‧​Benz​​ 무보증 신차 장기렌트카 선보여
  • 한민재 기자
  • 승인 2017.09.12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한민재 기자] 신차 장기렌트카 전문 업체 AK렌터카가 1만대 출고 기념 두 번째 이벤트를 기획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AK렌터카는 지속적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소비자들의 요구에 국내외 장기렌트카 딜러사 협의로 신차 추가 물량확보에 성공, 지속적인 프로모션에 나설 계획이다.

AK렌터카는 기아자동차를 시작으로 9월초 르노삼성자동차 프로모션까지 완판 행진을 이어왔다. 이번에 특별 출고 할인가가 적용된 가격비교 라인업은 K3장기렌트카 QM3장기렌트카 SM3장기렌트 ​Benz​​수입차장기렌트카 등이다. 이들 모델은 출고기준 프로모션 적용가로 신차 금액을 책정했지만 선착순 이벤트를 실시, 50명에게 기존 출고가 보다 높은 할인율과 사은품을 지급한다.

출고차량 연비는 19.1km로 K3장기렌트카 신차가 제일 높게 측정된다. QM3장기렌트와 SM3 렌터카렌트카가 복합연비 17.7KM로 그 뒤를 이었다. 이번 출고 차량 가격은 디젤 연료를 사용하는 QM3장기렌트카는 현재 480,955원부터 출고 ▲가솔린&디젤&LPG 선택할 수 있는 K3장기렌트카는 309,8126원 ▲SM3장기렌트카는 338,350원부터 출고할 수 있다.

AK렌트카 담당자는 “LPG자동차(액화천연가스 자동차)는 효율적 연비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지만 일반인이 이용하기 어렵다”며 “주로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 일부 사람들만 이용할 수 있지만 장기렌트카 상품 중에는 LPG차량이 있어 일반인도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AK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출고하는 신차 장기렌터카 및 자동차리스 상품은 대부분 무보증 장기렌트카 상품을 소비자에게 권한다. 보증금 없는 무보증 장기렌트카는 초기 차량구매 비용이 부담되는 소비자에게 포커스를 맞춘 장기렌터카 장기리스상품이다. 신용등급 6등급 이상이면 공정한 무보증 심사를 진행한 뒤 보증금 없이 인수할 수 있어 여려 계층에 사랑을 받는 상품이다.

기아자동차 장기렌트카를 시작으로 르노삼정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SM5 장기렌트카, QM3장기렌터카) ▲현대자동차(장기렌터카,소나타장기렌트카, 제네시스EQ900장기렌트카)까지 국산 자동차 특별판매를 순차적 진행 후 △재규어XF, XJ,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장기렌터카, 레인지로버장기 렌트카, 이보크 장기렌트카 등 수입차 특별판매를 진행한다.

AK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에서는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및 장기렌트카인수 절차는 물론 장기렌트카 신차 리스 관련 렌트의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50대 선착순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할인 정보는 AK렌트카 신차 장기렌트카 신차 리스 가격비교사이트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민재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