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5 23:06 (일)
예산군, 무한천 체육공원 파크골프장 ‘인기’
상태바
예산군, 무한천 체육공원 파크골프장 ‘인기’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7.09.12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크골프 동호인들이 파크골프 하는 모습<사진=예산군>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충남 예산군 무한천 체육공원 내에 있는 파크골프장이 생활체육 및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써 이용객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12일 군에 따르면 파크골프장은 최근 남녀노소, 장애인과 비장애인 구분 없이 즐길 수 있는 파크 골프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어 군민의 생활체육 욕구를 충족하고 생활체육의 활성화에 도움 주고 있다.

특히 파크골프장은 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는 점과 깨끗하고 아름다운 무한천 체육공원 주변 환경 및 체육공원 내 다양한 체육시설이 마련돼 있는 점 등이 장점이라는 입소문을 타 인근 시·군에서도 많은 이용객들이 찾고 있다.

한편 군은 무한천 체육공원 내에 파크골프 동호회원들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파크골프장을 조성하기 위해 총사업비 10억여 원을 투입 지난해 6월 착공해 올해 준공했다.

지난 5월 5일 개장한 파크골프장은 무한천 체육공원 내(예산읍 주교리 524-117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2만2,595㎡ 부지에 18홀 규모로 조성됐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군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무한천 체육공원 내에 다양한 체육시설을 설치하는 등 군민들의 건강이 증진 및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