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아이PC방, PC방 창업 고민 예비창업주 위해 매출 영상 공개
상태바
시즌아이PC방, PC방 창업 고민 예비창업주 위해 매출 영상 공개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9.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버전 론칭과 함께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 온라인 대작 게임의 호조가 이어지면서 PC방창업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PC방 창업은 경기불황과 계속되는 창업 트렌드 변화에도 당당히 살아남은 장수 창업 아이템 중 하나다. 여타 아이템에 비해 유행을 타지 않으며 안정적이고 꾸준한 매출이 가능하다는 장점 덕인데, 여기에는 신작 게임 출시와 업데이트도 한 몫 한다.

PC방창업은 유행이나 마케팅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고, 운영이 용이해 창업 초보자에게 안성맞춤인 아이템으로 통한다. 운영기반이 탄탄한 프랜차이즈 업체를 선정하면 다양한 운영노하우도 전수받을 수 있다. 하지만 업체별로 창업 시 지원해주는 혜택이나 사후관리 등에서 차이가 크기 때문에 브랜드 선정에 더욱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다.

이런 가운데, 시즌아이PC방이 공개한 자사 가맹점 ‘실시간 매출’ 영상이 화제다. 예비창업주들은 시즌아이 PC방 측의 실시간 매출 영상으로 말미암아 오전 9시부터 나타나는 매출 현황을 직접 눈으로 보고 확인할 수 있다. 좌석 회전율과 매장 내 소비자의 동향까지도 확인 가능하다.

피시방 창업비용 부담을 덜기 위한 특전 혜택도 제공해 눈길을 끈다. 본사 측이 약속한 매출을 달성하지 못하면 차액을 보상해주는 ‘투자금 보상제도’, PC 이용 좌석 10개 조성 시 PC와 인테리어를 포함한 1좌석을 무료로 설치할 수 있는 ‘10좌석+1좌석 혜택’, 1년 상환 조건의 ‘무이자 3천만원’ 중 자신에게 맞는 것을 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리그 오브 레전드(LoL)’대회를 비롯해, 2017 전국 시즌아이 PC방배 오버워치 게임대회’ 등을 활발히 개최하며 가맹점 활성화와 이용자 증대에 적극 기여하고 있다.

시즌아이 PC방 관계자는 “매출은 창업 고려 요소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에, 시즌아이 PC방은 실시간 매출 영상을 공개함으로써 신뢰도를 크게 높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예비 피씨방 창업주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가 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즌아이 PC방의 실시간 매출 영상 및 다양한 이벤트, 피시방창업 특전 등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