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4:01 (수)
선문대, 대학생 3대 광고 공모전 수상
상태바
선문대, 대학생 3대 광고 공모전 수상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7.09.11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0회 LG 대학생 광고 공모전 ‘대상’ 등
LG HS애드 광고대상 기념사진<사진=선문대 제공>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선문대학교(총장 황선조) 시각디자인학과는 ‘제30회 LG HS애드 대학생 광고 공모전’에서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동 대회 동일부문에서 은상(장웅선, 노경종, 이형석)도 수상하는 2관왕 성과와 함께 같은 날 개최된 롯데계열사인 ‘대홍기획 DCA 대학생 광고대상’에서도 크리에이티브 부문 동상 3개를 동일 학과에서 수상했다.

모든 학생들이 가장 선호한 3대 광고공모전에서 모두 수상하여 그랜드슬램이라는 역사를 만들었다.

7월 달에 주최된 ‘제38회 제일기획 대학생 광고대상’ 옥외광고 부문 금상에 이어 '제30회 LG HS애드 대학생 광고 대상'에서도 2500접수 작품 중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했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시각디자인과 이형석(4학년), 이우섭(4학년), 이혜원(4학년), 임지윤(4학년)으로 '크레이티브 D부문'에서 '경동 나비엔: 보일러로 북극을 다시 얼리다’로 대상을 수상했다. 부상으로는 상금 500만원도 함께 주어진다.

이러한 수상 쾌거는 선문대학교 비교과 활동의 ‘올빼미 둥지’와 방과 후 ‘방학활용실무실습’, ‘캡스톤디자인’ 라는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과 지도교수인 ‘장훈종 교수’의 숨은 노력이 있었다.

시각디자인학과 장훈종 교수는 “올빼미 둥지 참여 학생들과 밤낮없이 작업에 몰두하며 한층 더 높은 디자인 역량을 쌓아왔고 이러한 노력의 결과가 연이은 수상의 성과로 나타났다”며, “대학생 3대 광고 공모전 모두 수상하게 되어 글랜드슬램도 달성하게 되어 기쁘며, 학생들이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