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소자본유망창업 고바우옛날통닭 성공키워드는 ‘가성비와 안정성’
상태바
소자본유망창업 고바우옛날통닭 성공키워드는 ‘가성비와 안정성’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9.11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물가상승과 소비심리 위축 등 오랜 경기침체로 인한 음식업 매출 타격이 심각한 요즘 소자본창업을 고려해 본 예비창업자들이라면 아이템 선정과 관련하여 “계절과 유행을 덜 타는 안정성과 테이블 회전율에 따른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성을 기대할 수 있는 소자본유망창업 아이템을 우선적으로 고려하라”는 조언을 받는다.

이와 같은 기준에 따라 아이템을 고르다 보면, 몇 가지 소자본유망창업아이템들이 유력 후보로 압축이 되는데, 여기에 빠지지 않는 소자본 음식창업 아이템이 치킨 전문점이다.

몇 년 전부터 치킨 전문점이 하나씩 생겨나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외식브랜드와 함께, 소자본 창업시장의 한 영역을 차지하고 있다.

그 중 ‘고바우옛날통닭’ 치킨전문점은 젊은이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손님들이 찾는다. 어릴 적 부모님이 사오시던, 통닭을 온 가족이 나누어 먹던 추억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고바우옛날통닭’은 바로 그 추억 속 푸짐하고 담백한 통닭에 시원한 맥주 한 잔을 곁들일 수 있는 곳이다.

‘고바우옛날통닭’은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운 식감으로 추억의 맛을 재현하기 위하여 닭 한 마리를 튀기기까지 까다로운 공정을 거치고 불포화지방 옥수수유 사용을 고집한다. 

이 옥수수유는 산화안정성이 다른 기름보다 우수하고 상온에서 풍미가 좋으며 가열처리 후 보존성과 빛에 노출되었을 때 안정성도 우수하기 때문에 잘 산패되지 않는 오일로 바삭한 통닭을 만들 수 있다고 한다.

‘고바우옛날통닭’의 메뉴는 손님들이 가장 많이 찾는 옛날통닭을 비롯해 양념치킨 똥집튀김 등 어렸을 적 추억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메뉴가 있으며 가격은 6000원~7000원으로 두 마리의 가격이 2만원을 넘지 않는다. 

‘옛날통닭은’ 연수동 본점 외에도 인천지역에 구월동 모래네점 영종도 을왕리점 서구 석남점 부평구청점 등이 있으며 배달주문 역시 추후 가능할 예정이다.

이어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마케팅 담당자는 “고바우옛날통닭은 고객과 소통을 통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메뉴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통하여 고객이 믿고 찾는 고바우옛날통닭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