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컨테이너 입고 기념 전 제품 할인…‘씰리∙템퍼 매트리스’ 저렴하게 선보여
상태바
더슬립 컨테이너 입고 기념 전 제품 할인…‘씰리∙템퍼 매트리스’ 저렴하게 선보여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9.1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경기 불황이 이어지면서 소비자들을 위한 브랜드들의 다채로운 할인 행사가 실시되고 있다. 특히 가격대가 높은 ‘가구’ 및 ‘매트리스’ 제품군의 경우, 가을맞이 수요 상승과 맞물려 활발한 세일이 진행되는 추세다. 이러한 할인 행사들은 국내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려는 의도가 확실히 담겨 있다.

이런 추세 속에서 수입매트리스 할인 매장 ‘더슬립(THE SLEEP)’이 컨테이너 입고 기념 전 제품 할인을 실시한다. 이번 전 제품 할인에서는 더슬립의 ‘씰리∙템퍼 매트리스’ 및 고품격 수입매트리스들을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더슬립은 판매 중인 전 제품에 세일 혜택을 적용하고 있다. 특히 인기 상품군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다른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제품들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슬립 전시장에서 만날 수 있는 씰리∙템퍼 매트리스 이외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로는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에어룸 등이 있다.

가장 주목 받는 제품은 씰리∙템퍼 매트리스다. 우선 템퍼 매트리스는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선두주자로, 템퍼 만의 독창적인 재료로 제작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 신체에 딱 맞는 편안함을 제공해 숙면을 돕는다. 씰리 매트리스는 ‘코일 시스템’이 적용돼 탄탄한 지지력을 갖춘 것이 특징으로, 전신을 골고루 지지해 아늑함을 느낄 수 있다.

템퍼 매트리스는 ‘템퍼 페딕 클라우드 프리마’, ‘컨투어 슈프림’이 판매되며, 씰리 매트리스는 씰리 포스처 페딕 A2라신타, 플러스 버켄헤드 하우스 등의 제품들이 제공된다. 다른 브랜드 제품군도 만나는 것이 가능하다.

한편 더슬립은 수입매트리스를 직수입해 직판매하는 할인 브랜드다. 판매 시 유통 과정을 최대한 없애 소비자들에게 고품격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하게 제공하려 노력 중이다. 수도권 최대 규모로 최다 브랜드를 전시하고 있으며, 현재 분당용인점과 일산파주점을 포함해 남양주점, 김해부산점, 전남광주점에서 직판매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매트리스 구입부터 사후 AS까지 모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최근 중앙일보 주최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 가구∙매트리스 부문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