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5:01 (목)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북카페심심푸리 통영점 오픈
상태바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북카페심심푸리 통영점 오픈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9.09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북카페심심푸리 가 통영에 오픈한다. 만화카페는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시설로 만화방 과 카페의 시스템을 갖춘 복합문화공간이며, 종합 놀이 시설이다.

여가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책과 카페의 결합 그리고 다양한 먹거리 안락한 공간 등으로 젊은 층에게도 데이트장소로 인기를 끌고있는 트랜디한 공간이다. 가을은 특히 독서의 계절이라 지칭하는 만큼 북카페심심푸리 통영점에서 책 한권과 커피한잔의 여유를 느껴보는건 어떨까? 싶다. 

만화책 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설 잡지 등의 도서들이 구비되어 있어 남 녀 노소 모두가 만족 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의 수많은 먹거리가 있어 하루종일 있어도 문제없이 시간을 보낼 수 있다.특히 만족도가 높은 것이 바로 다양한 공간구성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는 점이 있다. 

마약방석 골방 그리고 카페의자 같은 앉는 자리의 선택이 다양하게 가능하며 자리마다 콘센트가 구비되어 중간 중간 보이는 다양한 매니아들을 위한 소품들도 매력적이며, 모던카페테리아 스타일의 인테리어도 오랜 시간 동안 있어도 질리지 않게 해주는 요소이다. 북카페심심푸리 통영점은 무전동 동하피아존아파트2차 상가 3층에 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픈이벤트로 선착순으로 재고 소진시 까지 심심푸리 머그를 제공하고 만원이상 결재시 심심푸리 보틀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만화카페창업을 위해 최근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다양한 방식의 접근과 준비가 필요한 만큼 관리와 구성에 있어 노하우가 요구된다. 북카페심심푸리는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관심있는 분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만화방창업을 하시려던 분들의 전업도 있는 추세이다. 차별화된 효율적인 공간구성으로 가맹점주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교육비와 가맹비, 물류보증금 거기에 로열티도 현재 무료지원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픈에 필요한 소품 집기 등을 일체 지원해주기 때문에 번거로운 준비과정을 편안하게 해결이 가능하고 또 다양한 책들을 손 쉽게 찾기 위한 도서검색프로그램도 무료로 지원된다. 30년이상의 경력의 만화창업 전문가가 직접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노하우를 전수해주며, 다양한 도서의 원활한 수급이 가능하도록 본사에 만화도매총판을 운영 중이다. 재료원가수준의 납품시스템으로 상생수조의 동반자 마인드가 있는 만화카페브랜드로 인기가 많다. 

북카페 심심푸리는 최근 화성 향남점이 오픈하였으며 부산 남포본점, 충북 증평점. 대전 가수원점. 부산 동래점, 부산점, 부산 학장점이 오픈예정이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