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강한 ROTC 학사장교’ 교재 9월도 베스트셀러 1위
상태바
에듀윌 ‘강한 ROTC 학사장교’ 교재 9월도 베스트셀러 1위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9.0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출간한 강한 ROTC 학사장교 교재가 8월에 이어 9월에도 예스24 ROTC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지켰다.

학생군사교육단인 ROTC는 국내 유일 ROTC 중앙회 추천 수험서로 최신 기출유형을 반영해 수험생들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한 ROTC 학사장교’는 최신 기출유형을 바탕으로 문제와 이론을 엄선했고, 실전 난이도를 완벽 반영한 실전 모의고사 5회분이 포함되어 있어 전 영역의 전략적 학습이 가능하다. 또 4가지 고득점 학습전략을 제시하고 상세한 해결을 제공해 독학이 가능하도록 하며, 필기시험뿐만 아니라 그 후에 있을 면접 전형 준비를 위해 면접 기본 TIP과 군별 평가 기준, 최근 기출 문제 등도 수록했다.

수험생들이 부가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만점비법 노트와 합격맞춤 특강을 제공한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언어논리와 국사 암기에 도움이 되는 핸디북 형태의 노트와 ROTC, 학사장교 합격 맞춤을 통해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ROTC 필기시험은 상대평가로 치러지기 때문에 고득점을 목표로 학습하는 것이 필수적”이라며 “구매자들에게 만점비법 노트와 합격맞춤 특강을 함께 제공해 단기간에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공무원시험 출판 이외에도 네일아트 자격증, 제과제빵기능사, 운전면허 필기, TOPIK 등 각종 자격증 도서를 출판, 관련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한 이력이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