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전문기업 WMDK, 이탈리아 모션베드 ‘ARIES(에리스)’ 출시기념 30% 할인
상태바
매트리스 전문기업 WMDK, 이탈리아 모션베드 ‘ARIES(에리스)’ 출시기념 30% 할인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9.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매트리스 전문기업 WMDK에서 이탈리아 모션베드 전문기업 DREAMLY(드림리)의 ‘ARIES(에리스)’ 모션베드 출시기념 전국 10곳 매장에서 동시에 30% 할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WMDK 전용 모션베드 ARIES(에리스)는 침대 프레임 전문기업(Elettroidea)과 메모리 폼 매트리스 전문기업(M.E.F)이 합병해 설립된 이탈리아 모션베드 전문기업 DREAMLY(드림리)에서 생산된 제품이다. WMDK ARIES(에리스) 모션베드는 지난 1월16일부터 22일까지 독일 쾰른 국제 전시장에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인 WMDK 전용 ARIES(에리스) 모션베드는 상·하체 등 세밀한 각도조절이 가능해 혈액순환, 수면장애 개선 등의 기능이 우수하다. 또 모션베드의 심장인 전동모터는 독일의 정밀 부품 전문 기업 OKIN 사 제품으로 제작돼 성능은 최대로 높이고 거품을 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WMDK 전용 ARIES(에리스) 모션베드와 함께 매트리스도 새롭게 선보였다. 함께 선보인 매트리스는 스프링 매트리스의 단점으로 손꼽히던 꺼짐 현상이나 스프링 소음이 없이 체형에 맞게 몰딩되는 점탄성 소재로 압점 제거 효과가 탁월한 메모리폼, 라텍스 소재로 제작된 Ares(아리스), Aquamarine(아쿠아마린)이다.

또 WMDK에서 자체 제작해 곧 출시 예정인 메모리폼과 라텍스의 장점을 하나의 매트리스로 모아 놓은 Real!ze(리얼라이즈) 모델도 DREAMLY(드림리) 모션베드에 호환된다. 곧 출시될 Real!ze(리얼라이즈) 모델은 국내 침대매트리스 평균 소비자 순환 패턴을 깨트릴 정도로 다양한 기능, 내구성을 자랑한다.

WMDK 관계자는 "모션베드 시장 규모가 확대되면서 모션베드를 찾는 소비자들도 늘고 있지만, 가격 부담과 정확한 정보 부족으로 섣불리 결정을 못하셨던 소비자에게 이번 이벤트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WMDK에서 가장 잘하는 정확한 정보 전달과 WMDK 전용 ARIES(에리스) 모션베드 출시기념 30% 할인을 통해 가격부담 없이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진행 중인 SUMMER EVENT는 사은품이 거의 소진돼 이번 주말이면 종료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템퍼 매트리스를 고민하고 계신 소비자들은 마지막 기회를 통해 가격부담 없이 다양한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WMDK의 SUMMER EVENT는 WMDK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방문예약 시 특별할인이 적용되는 브랜드는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WMDK 공식 카페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