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투,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증정 및 보조배터리 겸 방수스피커 추첨 이벤트 연장
상태바
에이투,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증정 및 보조배터리 겸 방수스피커 추첨 이벤트 연장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9.0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가 ‘후기증정 1+1’ 이벤트와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붐 추첨증정’ 이벤트를 연장한다고 8일 밝혔다.

에이투는 신제품 마그네틱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 AT221’에 대해 구매 후 사진후기 글을 작성하고 이메일로 이벤트 신청을 한 고객 전원에게 AT221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을 하나 더 추가로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연장, 이어 나간다.

응모 방법은 포토후기(프리미엄 후기)와 블로그나 카페, SNS 중 한 곳에 후기글을 작성하고 이메일로 인증하면 된다. 1+1 이벤트 응모자 중 5명을 별도로 선정해 무선 휴대용 블루투스 방수스피커 `에이투붐`도 증정한다. 한 번의 응모로 두 이벤트에 동시 접수되는 방식이다.

휴대용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 AT221 블루투스 무선 헤드셋은 마그네틱 ON/OFF 시스템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 목걸이처럼 하고 다닐 수 있어서 분실위험과 도난예방에 효과적이다. 또 660mm 길이에 13g으로 가벼워 착용감도 좋다. 영국 CSR칩셋과 잡음제거, 울림제거기능을 적용해 통화품질과 음질을 무선이어폰 이상급으로 향상시킨 무선 헤드폰 제품이다.

특히 눈에 띄는 부분으로는 무선연결 성능의 강화다. 블루투스 4.1 최신버전으로 자동페어링과 멀티페어링 기능이 모두 가능하며 전력효율성까지 업그레이드 됐다. 알루미늄 재질로 제작되고 고급스러운 색감을 연출해 낸 레드와인,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판매 중이다.

에이투는 최근 네이버 영상 및 음향가전 쇼핑검색어 순위에서 대기업이나 기존 유명 브랜드 블루투스 이어폰과 경쟁하고 있으며, 손색없는 음질 및 가격 등으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뛰어난 제품으로 인식되고 있다고 밝혔다.

추첨증정 이벤트 대상인 프리미엄 무선 포터블 블루투스스피커 ‘에이투붐’은 430g이라는 가벼운 무게에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크기로 제작된 포터블 스피커로, 무게도 가볍고 크기도 아담하지만 대형 블루투스 스피커와 맞먹는 음량과 고음에서 저음까지 깔끔한 음질이 특징이다.

눈과 비, 먼지 등에 면역인 IPX44등급 방수기능이 적용된 제품이다. 가장 큰 특징은 보조배터리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으로, 5600mAh에 달하는 대용량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다. 최신 블루투스 4.1버전에 NFC연결, AUX(유선)연결, SD카드에 음악을 저장하고 직접 삽입해 재생까지 가능하다. 연결고리와 핸즈프리 기능도 있어 캠핑용 블루투스스피커(캠핑용품)나 자동자 용품으로 선호하는 제품이다. 일반 USB 충전기로 충전되고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 제품이라면 어느 기기와도 연결이 가능하다. 이 제품 역시 에이투 제품의 가장 뛰어난 장점인, 높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가성비를 제공한다.

에이투 관계자는 “AT221 이어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1+1이벤트, 증정이벤트 참가율도 높아져 이벤트 연장까지 실시하게 됐다”며 “좋은 가성비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생일선물, 기념일 선물용으로 많이 이용되고 있다. 앞으로도 가성비 좋은 제품과 빠른 배송, 깔끔한 AS진행이 이어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투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네이버쇼핑, 스토어팜 등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 및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