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2018 다시도전 이벤트’ 30% 할인 쿠폰 증정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2018 다시도전 이벤트’ 30% 할인 쿠폰 증정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9.0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내년 다가오는 2018년 공인중개사 준비생들을 위해 ‘2018 다시도전 이벤트’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다시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했으며, 공인중개사 시험에 한 번이라도 준비했다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대상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한 번이라도 응시한 회원 혹은 자사 공인중개사 강의를 구매한 경험이 있는 회원, 타사 공인중개사 강의를 구매한 회원까지 내역만 인증하면 할인이 가능하다.

혜택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과 도전합격반에 해당되며, 정가 기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독학생들이나 기존 에듀윌 회원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라며 “온라인 강의 커리큘럼은 잘 따라오기만 하면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맞춰 시험 준비가 가능하기 때문에 독학생이나 시간이 부족한 이들이 선호하는 공인중개사 공부법”이라고 전했다.

이어 “온라인강의와 더불어 에듀윌은 기출문제집, 실전 모의고사, 기본서, 출제가능문제집 등 다양한 종류의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역시 선보이고 있어 주목할 만 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듀윌 공인중개사 ‘2018 다시도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