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북촌손만두, ‘제1대 장금이를 찾습니다’ 총 상금 400만원 레시피 공모전 연다
상태바
북촌손만두, ‘제1대 장금이를 찾습니다’ 총 상금 400만원 레시피 공모전 연다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9.07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매일 빚는 수제 손만두 전문점으로 유명한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주식회사 북촌사람들)’에서 기발한 만두 레시피와 참신한 아이디어를 겸비한 제1대 장금이를 찾는 메뉴 레시피 공모전을 개최한다.

제1대 장금이를 찾는 메뉴 레시피 공모전에 대한 참가자의 제한은 없으며 만두 요리를 사랑하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 가능) 또한 참여자들은 레시피에 대한 구체적인 조리 방법과 완성된 메뉴 사진을 첨부해 자유로운 응모가 가능하다.

접수는 다음 달 9월 30일 (토)까지 ‘북촌손만두’ 대표 메일로 접수할 수 있다. 접수된 작품은 1, 2차의 심사를 거쳐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각 1점씩을 최종 선정할 계획이며 맛과 창의성, 상용화 가능성 등의 심사 기준이 적용된다.

이번 북촌손만두 메뉴 레시피 공모전을 준비한 조국형(34)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오랜 시간 북촌손만두의 메뉴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 덕분에 전국 180여 개 가맹점이라는 성과를 올릴 수 있었습니다. 아낌없이 성원해주신 고객님들과 함께 소통하며 더욱 발전해나가는 북촌손만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메뉴 레시피 공모전‘ 역시 이런 소통의 일환으로서 항상 고객님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북촌손만두‘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라고 밝히며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기발한 레시피의 응모를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메뉴 레시피 최종 당선자는 ‘북촌손만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대상 200만원, 최우수상 100만 원, 우수상 70만원, 장려상 30만원 총 상금 400만원이 주어진다. 또한 실제 상용화 가능성 여부를 본사 메뉴 개발 센터에서 검토한 뒤 추후 북촌손만두의 신메뉴로 출시될 예정이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