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공무원시험 준비 시작한다면…에듀윌 9급공무원 교과서 무료로 받자
상태바
9급공무원시험 준비 시작한다면…에듀윌 9급공무원 교과서 무료로 받자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9.07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9급공무원 시험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공무원 교과서를 무료로 증정한다.

오는 30일까지 9월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증정되는 ‘처음 시작하는 공무원 교과서’는 에듀윌이 9급공무원 초시생을 위해 제작한 한정판이며, 2017년 새롭게 개정된 내용을 반영했다. 국어, 영어, 한국사 과목의 학습을 시작하기 전 꼭 알아야 할 기초 내용을 담은 교재로 수험 시작 전,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 학습 방향을 잡을 수 있는 3회분의 진단고사도 함께 제공한다.

이외에도 ‘처음 시작하는 공무원 교과서’는 ▲출제 경향과 학습법 제시 ▲쉽고 빠르게 이해하는 교수님의 깨알TIP 수록 ▲포인트 상세설명 추가, 심화학습 줌인 등의 코너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초기 학습방향을 설정하기 용이하도록 초시생들을 위한 공무원 교과서를 제작하게 됐다”며 “선착순으로 진행돼 조기마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서울 대방,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에 9급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 중이다. 직영학원의 경우 가맹학원보다 교수진과 교육과정, 수험생들에 대한 철저한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수험생들의 수요가 높다. 특히 에듀윌은 고객서비스 강화를 통한 업계 차별화를 위해 학원 교수진의 1:1 학습 상담 및 전문 상담선생님의 개별 학습 맞춤 체계를 선보이고 있어 수험생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