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윤아 바람이 불면, 성숙한 가을 여자로 돌아오다 "분위기 여신"
상태바
윤아 바람이 불면, 성숙한 가을 여자로 돌아오다 "분위기 여신"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9.06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얼루어 코리아 제공)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소녀시대 윤아가 어쿠스틱 발라드로 가을 감성을 자극한다.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23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소녀시대 윤아의 두 번째 솔로곡 '바람이 불면 (When The Wind Blows)'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이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소녀시대 윤아가 패션지 얼루어 코리아의 9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소녀시대 활동은 물론,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를 통해 배우로도 활약하고 있는 윤아는 얼루어 코리아 9월호에서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트렌치 코트와 카코트, 드레스 등으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윤아는 더욱 깊어진 성숙한 매력으로 가을 의상의 멋을 충실히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윤아는 ‘왕은 사랑한다’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전했다.

‘왕은 사랑한다’의 역할에 대해서 윤아는 “수동적이지 않고 감정선이 다양한 캐릭터가 좋은 연기 경험이 될 것 같았다. 작가님과 상의를 많이 했다. 대본이 좋아서 대본에 충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출연진끼리 다 친해서 단체 채팅방에 스무 명 가까이 있는데, 다함께 군대 간 임시완 오빠를 면회 가자는 이야기도 나왔다”며 남다른 팀워크를 과시했다. 

또한 첫 영화 출연작인 ‘공조’에 대해서 “‘공조’는 많은 걸 안겨준 작품이다. 연기에 대한 열정이 더 생겼다”고 말했다.

커버를 장식한 윤아의 매력이 유감없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9월호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