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차병원 13일 ‘뇌종양’ 무료건강강좌 개최
상태바
분당 차병원 13일 ‘뇌종양’ 무료건강강좌 개최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09.06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차의과학대학교 분당 차병원(원장 김동익)은 ‘뇌종양’ 무료건강강좌를 진행한다.

오는 13일 오후2시부터 6시까지 분당 차병원 지하2층 대강당에서 열리는 이번 강좌는 ▲뇌종양 이겨내자(분당 차병원 신경외과 조경기 교수) ▲뇌기저부 종양(분당 차병원 신경외과 김한규 교수) ▲뇌종양의 면역 및 유전자치료(분당 차병원 신경외과 임재준 교수) ▲악성 뇌종양의 대사치료법(서울성모신경외과의원 최세환 박사) ▲암을 이기는 먹거리(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이종두 교수) ▲뇌종양을 극복한 사람들(대한뇌종양협회 이나경 대표) ▲아름다운 몸 빛나는 마음을 위한 에콜스요가(에콜스요가 창시자 원정혜 박사) ▲질의 응답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분당 차병원 신경외과 조경기 교수는 “뇌종양이 중한 질환이고 뇌수술이 쉽지 않은 것은 사실이지만, 의료기술의 발달로 뇌종양 치료에 다양한 연구와 임상이 진행되고 있다”며 “이번 강좌에서는 뇌종양 수술뿐 아니라 면역 및 유전자 치료, 대사 치료요법 등 뇌종양을 이겨내는 다양한 강연으로 뇌종양 환자 및 가족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뇌종양 치료에 관심 있는 환우 및 가족, 일반인 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며, 문의는 분당 차병원 신경외과로 하면 된다.

 

서혜정 기자 alfim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