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 문화 더블
종합 비즈매거진 ‘ENEWS KOREA(이뉴스코리아)’ 42호 발간
종합 비즈매거진 ENEWS KOREA(이뉴스코리아) 42호, 사진=김광우 기자

[KNS뉴스통신=이률복 기자] ㈜대한미디어그룹 이뉴스코리아 이뉴코 종합 비즈매거진 ‘EnewsKorea(이뉴스코리아)’ 42호가 발간됐다.

이번 호에는 다양한 영역에서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전문가와 CEO의 인터뷰가 담겼다.

커버스토리에서는 이머시브 전시를 주도하는 본다빈치 김려원 대표의 컨버젼스 아트이야기가 담겨져있다. 100년이 넘은 명화에 현대 디지털을 결합시키는 이 분야를 잘 모르는 일반인에게는 조금 생소할 수 있다. ‘모네, 빛을 그리다’ 두 번째 이야기를 통해 모네의 삶을 스토리텔링화해 입체적으로 재조명하는 전시 문화를 설명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스페셜 인터뷰에서는 한국문화예술인협회 광명지회 정혜금 수석부회장을 만나 가수의 길을 걷게 된 이야기와 음악에 대한 열정을 지면을 통해 들을 수 있다.

이달의 인물 인터뷰에서는 국회안전행정위원회 유재중 위원장의 안전행정위원회의 역할을, 미세먼지로부터 학생들을 보호하기 위해 정책적으로 노력하는 정대운 경기도의원의 이야기도 담겨 있다.

또 2017년 상반기 우수시로 선정된 광명시 특집 분야별 AWARDS에서는 광명동굴, JS부티크호텔 이수정 지배인, 밤일마을 시드니램1901 김정애·박정욱 대표, 해오름곤충연구소 차진호 대표, 하늘그리기 미술학원 강여울 원장, 로스터리 카페 라퓨엔테 이경민 대표 등 각 분야별 전문성과 다양한 업계 이야기를 담았다.

이밖에 신간 도서와 뷰티업계의 케이뷰티센터 개관 소식과 메이크업아티스트 알티스트 진보미 대표, 한국뷰티총연합회 곽영란 회장의 뷰티업계 이야기, 김형진 작가의 여행 칼럼과 기자리포트 등 읽을거리도 충분하다.

비즈매거진 이뉴스코리아 42호는 교보문고와 영풍문고 등 전국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정부기관 25곳과 전국교육청 15곳, 전국 도서관 65곳 등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률복 기자  startofdream@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이률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