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2:20 (화)
북카페 심심푸리 화성 향남점 6일 그랜드오픈
상태바
북카페 심심푸리 화성 향남점 6일 그랜드오픈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9.05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북카페 심심푸리가 화성 향남에 오픈한다. 데이트장소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만화카페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방문하여 즐길수 있는 만화방 + 카페 의 엔터테인먼트 시설이다. 한번 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보게 되는 만화책의 매력에 빠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에 많은 이들이 방문하고 있다.

책읽기 좋은 계절이라 지칭되는 가을 실내복합문화공간 심심푸리가 화성 향남에 9월7일 그랜드 오픈한다. 카페 메뉴의 다양한 구성, 다양한 먹거리(볶음밥, 만두, 핫도그, 라면, 베이커리 등)와 함께 만화뿐만 아니라 웹툰 소설 잡지 여행가이드 등등 다양한 장르의 서적을 감상 할 수 있다. 특히 편안한 자세로 즐길 수 있는 골방, 다락방, 의자 등 같은 다양한 좌석 배치로 내가 원하는 좌석 선택의 즐거움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한다.

효율적인 인테리어 구성으로 실용적인 공간활용이 매력적인데  중간 중간 보이는 다양한 소품들도 매니아들의 발길을 이어지게 만드는 원동력이다. 만화카페창업은  오픈전의 준비도 다양하게 필요하겠지만 오픈 한 후의 관리도 여러모로 고민이 많을 것이다. 그래서 북카페 심심푸리에는 오픈 이후의 안정적인 매출달성을 위한 프로모션 혜택이 다양하게 마련해 두었다.

스마트한 상권분석을 통한 브랜드 솔루션을 바탕으로 위치선정을 해 줌으로써 목이 좋은 자리에 배치한다. 또한 차별화된 모던카페테리아 인테리어, 그리고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소품들까지 집기 일체를 제공한다. 또 교육비와 가맹비, 물류보증금 거기에 로열티도 한시적으로 무료지원한다. 초반 홍보 마케팅도 지원해주고 있어 창업을 위한 여러 가지 고민거리를 모두 해결해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30년 이상의 만화방창업 전문가의 실질적인 운영노하우를 전수해주고 있다.

 다양한 도서구색과 함께 만화도매총판 본사직접운영으로 많은 양의 장서를 확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또 상생을 위한 재료 원가 개념의 납품, 도서검색프로그램 무료지원 등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구조를 통한 동반자적 마인드가 가맹주들의 만족을 이끌어 내려 노력하며. 그 인기에 힘입어 많은 곳에서 문의가 이어진다고 전했다

북카페 심심푸리는 부산 남포본점, 충북 증평점. 대전 가수원점. 통영점, 부산 동래점, 부산점, 학장점이 오픈예정이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