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5:01 (목)
넘치는 정으로 푸짐한 밥상이 있는 파리한인 해바라기민박 눈길
상태바
넘치는 정으로 푸짐한 밥상이 있는 파리한인 해바라기민박 눈길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9.05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철, 유로라인, 샤를드골 공항버스 등 편리한 교통편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많은 이들이 사랑을 꿈꾸는 로망과 아름다운 예술로 가득한 도시하면 단연 프랑스 파리를 빼놓을 수 없다. 해마다 전세계 유럽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집중되는 파리는 구석구석 넘쳐나는 볼거리와 놀거리로 하루 혹은 이틀 등 짧게 여행하기에는 뭔가 아쉬운 도시다.

때문에 장기간 여행을 계획하거나, 단기간 여행하더라도 각종 관광지를 빠짐없이 투어 할 수 있는 알찬 여행루트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은데 이를 위해 꼭 필요한 것이 바로 파리한인 해바라기민박이다.

사계절 언제든 누구와 함께 떠나도 좋은 파리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따뜻한 정으로 넘쳐나는 '파리해바라기민박'을 눈 여겨 보자.

지하철, 유로라인, 샤를드골 공항버스 등 다양한 교통편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더욱 인기가 높은 이 곳은 프랑스식 전원주택 독채와 조용한 아파트 한 채로 운영되는 파리게스트하우스이다.

인심 좋으신 이모님의 마음으로 안락한 숙소제공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여행의 부족한 1%까지 꽉꽉 채워주는 인기만점 파리게스트하우스. 쾌적한 환경 속에서 편안히 머무를 수 있도록 여행계획표 등을 출력할 수 있는 프린트사용 및 수건이 무료로 제공되는데다, 4박 이상 숙박 시 빨래도 무료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또한 든든하게 배를 채워줄 푸짐한 식사까지 대접으로 유명한 곳. 값비싼 파리 물가에 제대로 된 식사도 챙겨먹지 못하고 여행하는 이들을 위해 조식과 석식, 무려 하루 2끼를 푸짐한 한식으로 제공해 한인들 사이에서도 유명세가 자자하다.

특히 각지에서 몰려 온 수많은 여행객들로 인해 소통에 문제를 겪거나 부족한 정보로 갈팡질팡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몽셸 미셸 투어, 파리시내투어를 비롯한 공항 픽업, 6박이상시 바토뮤수 무료승선권 등의 다양한 서비스 또한 연결해주고 있어 안성맞춤이다.

매주 화요일, 토요일 삼겹살파티가 열리며 토요일은 열리는 숯불삼겹살파티는 숙소에 머무는 이들만 모여 파티를 즐기기 때문에 복잡하지 않게 파티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이때 제공되는 와인 및 맥주는 그야말로 꿀맛이다. 또한 원한다면 손님들과 함께 야경투어도 가능하다.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단연 돋보이는 장점은 편리한 교통편이다. 파리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OPERA를 관통하는 지하철 3호선과 유로라인 버스터미널, 그리고 샤를드골 공항행 시내버스(351번)를 바로 탈 수 있는 GALLIENI역에서 도보 3~5분 거리에 위치해 초행길이라도 문제 없다.

또한 역 바로 옆에는 큰 마트, 맥도날드, 다양한 상가가 들어선 대형 쇼핑몰(AUCHAN)이 있어 여행을 보다 편리하게 즐기기에 편리하다. 별도의 통금시간도 없기 때문에 여행이 더욱 자유롭다.

그 밖에도 무료WIFI를 비롯한 유선 컴퓨터, 프린터 등을 제공하고 단기 여행객을 위해 세탁서비스를 1회 5유로 에 제공해 아무런 고민 없이 파리 구석구석을 여행하기에 편리한 파리한인민박이다.

누구와 함께 떠나도 아름다운 추억을 한 가득 채워올 수 있는 프랑스 파리에 넘치는 정과 맛있는 밥으로 따스한 한인민박이 함께라면 365일 언제든 파리로 떠나도 좋다.

장신영 기자 wootj3@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