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케이스파 허정선 원장 “커플마사지·스파 통한 도심 속 휴식공간 제공”
상태바
[인터뷰] 케이스파 허정선 원장 “커플마사지·스파 통한 도심 속 휴식공간 제공”
  • 양보현 기자
  • 승인 2017.09.0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양보현 기자] 최근 현대인들의 스마트폰, 컴퓨터 업무의 일상 속에서 목, 허리, 어깨가 굽거나 근육통증을 호소하는 현상이 늘어나고 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통증 치료, 체형 교정을 받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지만, 바쁜 스케줄로 인해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청담동에 위치한 피부관리샵 케이스파 허정선 원장을 만나 현대인들이 알아두면 좋은 마사지, 관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다.

케이스파 내부 전경, 사진=양보현 기자

▲ 최근 마사지, 관리 문의가 늘어나는 이유는?
일과 삶에 대한 중요성이 바뀌어가는 문화로 사람들의 인식이 변화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업무 전문성이 높아지고 바쁜 사회가 되었지만 그만큼 자신의 삶이 윤택해지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났기 때문입니다. 또 커플마사지, 스파라는 이색 데이트 코스가 TV와 각종 매체를 통하여 전파되어 주목을 받게 된 것도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 고객들이 방문하면 받을 수 있는 서비스는?
강남케이스파에서는 바쁘게 생활하는 현대인들에게 마사지와 스파, 체형관리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가가 직접 케어해주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통증을 느끼는 목, 어깨, 허리 부위 관리받을 수 있으며 가족이나 커플이 방문하였을 때에도 몸의 혈액순환과 자세 교정을 함께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 청담의 이색 커플 데이트 마사지 코스 중 하나가 되기 위해 다른 마사지, 스파 숍들과 다르게 동양의 매력적인 점들을 끌어오려고 노력했습니다. 동양 의학의 신비로운 치유요법에 담긴 근본 원리들을 현대인을 위한 자연 치유법과 데이트 코스로 만들어보고자 시스템을 구성했습니다. 오리엔탈 스파와 마사지, 편안함을 주는 휴식공간, 고객을 치유하는 메디컬적 서비스 등이 이러한 것입니다.

▲ 스파, 마사지는 어떤 효능이 있나?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의 경우 면역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이는 낮과 밤의 기온 차가 생기기 때문에 체력이 약해지고 미세먼지, 실내먼지를 흡입하는 것을 원인으로 봅니다. 스파는 체온과 비슷한 온도의 족욕을 통해 혈액순환을 하고 마사지를 통하여 신체의 경직된 부분을 풀어줌으로써 신체를 정상화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 다이어트 효과도 볼 수 있는데, 스파와 마사지를 통해 땀과 노폐물이 배출되고 체지방이 제거되기 때문입니다.

▲ 스파, 마사지의 매력은 무엇인가?
연인, 친지들과 부담 없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매력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청담동 한복판에 스파, 관리샵으로 위치한 이유도 도심 속 업무와 스트레스에 지친이들이 부담 없이 가까운 거리에서 방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경험과 실력을 갖춘 관리사들로 구성헤 기존의 다른 스파 경험이 있는 고객들에게 차별성을 두어 만족도를 높이고 관리 잘하는 곳이라는 말을 듣고 있습니다.

케이스파는 목, 허리, 어깨 통증관리 전문으로 연예인, 국가대표 운동선수 지정 관리샵으로 주력하고 있는 부분 중 하나가 커플 스파이며 커플들을 위한 전용룸과 할인 이벤트 등 힐링 근골 테라피와 힐링 아로마 테라피를 이색 데이트 코스로 마련해 놓고 있습니다.

양보현 기자 startofdream@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