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1:49 (수)
가수 서희, 신곡 ‘우리도 핵무기’ 발표
상태바
가수 서희, 신곡 ‘우리도 핵무기’ 발표
  • 최도범 기자
  • 승인 2017.09.04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핵 위협에서 빠져나올 수 있으리라는 국민적 희망을 담고 있다”
사진=서희

[KNS뉴스통신=최도범 기자] 가수 서희 씨가 북한의 6차 핵실험에 즈음해 “대한민국도 핵을 보유해야만 한다”는 내용의 노래를 발표했다.

‘우리도 핵무기’라는 제목의 이 노래는 최근 보수층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핵보유론을 대변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와 관련해 가수 서희 씨는 “핵 위협에서 빠져나올 수 있으리라는 국민적 희망을 담고 있다”며 “이 노래는 이런 국민들의 간절한 희망을 무겁거나 겁먹은 감정이 아닌 경쾌하고 자신감 있는 목소리로 표현했다. ‘우리도 핵무기’가 우리나라에서 대중들에게 알려지고 불리어진다면 국제사회에서도 북한의 핵무기 사태를 해결하려고 더욱 진지하게 노력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진짜 핵무기를 갖기 전에 먼저 한국인의 희망과 여론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릴 수 있는 노래가 대중가요로 발표된다면 한반도의 핵 위험을 해결하기 위한 국제사회의 노력은 더욱 진지해질 것이고 그 결과 핵 위협이 없는 한반도의 평화가 곧 이루어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가수 서희 씨는 지난달 19일 국제기구 UNESCO 아시아태평양본부(BANGKOK, THAILAND)로부터 유네스코의 헌장정신에 영감을 받아 만든 뮤직비디오 A.O.P.(Angel of Peace)의 ‘Building Peace’ 제작 공로로 감사장을 수여받았다.

아울러, 서희 씨는 경상북도 독도재단홍보대사로 수년간 전 세계를 누비며 ‘신 독도는 우리 땅’ 영어독도노래 ‘Do you know Dokdo?’를 비롯해 총 6곡 4개 국어의 독도노래로 독도홍보활동은 물론 국민들에게 행복과 힐링을 주는 대중가요 ‘당신은 비타민’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수 서희 씨의 신곡 ‘우리도 핵무기’는 오늘(4일) 유투브에 음원이 공개됐다.

최도범 기자 h21ye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