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예산군, 평생학습 어울마당 축제 개최
상태바
예산군, 평생학습 어울마당 축제 개최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7.09.04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윤봉길체육관서... 20개 체험부스 및 전시·홍보부스 등 프로그램 운영
지난해 개최된 평생학습 어울마당 축제 모습<사진=예산군>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충남 예산군은 오는 6일 윤봉길체육관에서 ‘2017 평생학습 어울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평생학습 어울마당 축제는 배움·나눔 마당의 ‘평생학습 체험(배움) 마당’과 ‘평생학습 작품전시(나눔) 마당’, 행복마당의 ‘제8회 문해한마당’, 참여마당의 ‘평생학습동아리 발표회’ 등의 3마당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평생학습 체험(배움) 마당’과 ‘평생학습 작품전시(나눔) 마당’은 네일아트, 커피바리스타, 평매듭팔찌, 천연비누만들기, 무료 헤어컷트, 추억의 사진관, 떡만들기, 풍선아트, 생활민화그리기 등 20개의 평생학습 체험부스를 운영한다.

또한 ‘제8회 문해한마당’은 골든벨 경연, 학예발표, 레크레이션 등을 진행하며, ‘평생학습동아리 발표회’에서는 평생학습 기관·단체·학습 동아리 등 16개 팀이 참가해 댄스, 에어로빅, 사물놀이, 노래, 난타, 악기연주 등의 공연이 펼쳐져 참석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평생학습 어울마당 축제에 많은 군민이 함께해 평생교육을 통해 힐링하는 행복한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며 “예산군이 평생학습도시로서의 위상에 걸맞게 모든 군민이 평생 학습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