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박수홍과 친구들' 김수용X김숙, "소개팅 잔혹사, 이혼녀-술집여자 소개팅 주선 폭로" 들여다보니
상태바
'박수홍과 친구들' 김수용X김숙, "소개팅 잔혹사, 이혼녀-술집여자 소개팅 주선 폭로" 들여다보니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9.03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쳐)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방송인 박수홍과 김수용 김숙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3일 박수홍과 김수용 김숙에게 대중들의 이목이 집중되면서, 과거 김수용과 김숙의 사연이 다시 회자 된 것.

김수용은 과거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에서 김숙이 주선한 황당했던 소개팅 사연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결혼 전 김숙이 소개팅을 해준다고 해서 나갔다. 의상 디자이너였는데 정말 도도하고 대답도 잘 안했다. 관심 없는 줄 알고 김숙하고 떠들었는데 화를 내더라"고 말했다. 

이어 "연락처 교환해야 하는거 아니냐고 해서 교환했다. 3일 뒤 밤에 술 취한 채 전화가 왔다. '왜 연락 안하냐'면서 '애 있냐고 무시하는거냐'고 묻더라"고 밝혔다. 알고보니 아이가 있는 이혼녀였던 것. 

김수용은 "김숙이 정말 몰랐다고 사과하면서 만회할 기회를 달라고 했다. 다시 소개팅에 나갔는데 온 몸에 명품으로 치장한 분이었다. 일본 유학파였고 예의도 바른 여자였다. 과일도 직접 깎아주고 내가 담배를 피우려고 하니까 담뱃불도 붙여주려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이어 "미니홈피 일촌을 맺었는데 그분이 일촌평도 썼다. 후배가 그걸 보고 나한테 그 사람을 어떻게 아냐며 물어보더라. 뭔가 이상해서 알아보니 일본 유흥가에서 일하던 여성이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전화 연결된 김숙은 "김수용씨가 평상시에 너무 괴롭혀서 복수한거다. 그런데 그분들의 과거는 정말 몰랐다. 이혼녀인 줄은 알았는데 애가 있는 줄은 몰랐다. 그 다음 여자도 일본에서 공부하고 왔다고 해서 그런 줄 알았다"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