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에 구운 화끈한 치킨 파티! ‘오븐마루 옥과∙전남과학대학점’ 오픈
상태바
오븐에 구운 화끈한 치킨 파티! ‘오븐마루 옥과∙전남과학대학점’ 오픈
  • 김규현 기자
  • 승인 2017.09.01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규현 기자] 오븐 구이 치킨 브랜드 오븐마루는 전남 곡성군 옥과면에 오븐마루 옥과·전남과학대학교점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오븐마루 전남 옥과전남과학대점은 지난달 31일 그랜드 오픈 행사로 오후 4시부터 선착순 150명에게 ‘오리지널 로스트 치킨’을 약 42% 할인된 가격인 5000원에 포장 판매를 진행했다.

카페를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와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속살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오븐구이 치킨으로 오븐마루 전남 옥과전남과학대점은 오픈일부터 주문이 폭주하며 전남과학대학교 정문 앞에 길게 늘어선 주문 행렬로 시선이 집중되기도 했다.

오븐마루 오븐구이 치킨은 최근 오븐마루 윙봉 악마의 날개 레드와 블랙과 천사의날개 골드와브라운 메뉴가 출시돼 인기를 얻으면서 서울, 경기 등 수도권에서 부산, 대구는 물론 광주 전남지역까지 확대됐다. 현재 오픈 예정인 매장이 7곳이 넘는 것으로 파악됐다.

특히 오븐마루는 오리지널 로스트 치킨 한 마리의 가격이 9000원으로 가성비가 좋은 것으로 평가돼 오븐구이 치킨 창업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븐마루 치킨은 광주∙전남 지역에서만 17개 매장이 오픈돼 광주 맛집 커뮤니티 및 지역 포털사이트에서 맛집 블로거, 인스타그램 셀럽들에게 인기 있는 치킨 맛집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오븐마루 옥과전남과학대점 관계자는 “곡성 옥과는 전남과학대학교가 위치하고 있으며, 순천, 광양, 순천, 그리고, 전라도와 경상도를 연결하는 고속도로를 중심으로 문화관광사업이 발달하고 있는 지역으로 20~30대 젊은 고객층과 타 지역에서 방문하는 관광객 등이 어우러지는 남도 대표 사통팔달 지역”이라며 “남도 가볼만한 곳, 곡성 데이트하기 좋은 곳, 곡성모임장소 등으로 오븐에 구운 치킨인 오븐마루에서 아늑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곡성 옥과 맛집으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김규현 기자 kd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