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시험 앞두고 베스트셀러 1위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시험 앞두고 베스트셀러 1위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8.31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선보이는 ‘2017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교재가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앞두고 온라인서점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의 최신기출해설 무료특강을 제공하는 해당 교재는 10개년 기출문제를 수록했으며, 특히 가장 최근에 치뤄진 제27회 기출문제가 포함되어 있어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는 평이다.

뿐만 아니라 단원 별로 기출문제를 재구성, 기본서와의 연계 학습을 강화해 공인중개사 독학생이나 초심자들도 어렵지 않게 학습 및 복습이 가능하다. 여기에 혼자서도 쉽게 이해되는 풍부한 해설은 물론 개정된 법령은 그에 맞게 변형시켰다.

1차 및 2차 기출문제집에 수록된 과목 역시 부동산학개론부터 민법 및 민사 특별법,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시법, 세법, 공법까지 모든 내용이 담겨는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이 두 달 가량 남은 시점에서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명품 교수진이 직접 집필한 해설을 포함하고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는 6개월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독학생 및 수험생들을 위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D-30 전국 실전 모의고사’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신청은 오는 9월18일까지며, 시험은 9월24일 전국에서 일제히 진행된다.

‘2017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은 온라인서점 예스24를 비롯해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2017 에듀윌 공인중개사 1, 2차 실전 모의고사’ 교재 도 출간돼 인기를 얻고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