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33 (토)
부산작명소 ‘정수역학연구소’ 기초수급자, 독거노인, 미혼모 후원 및 기부 활동
상태바
부산작명소 ‘정수역학연구소’ 기초수급자, 독거노인, 미혼모 후원 및 기부 활동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8.31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부산작명소 정수역학연구소는 가을을 맞아 무료천사급식소에 10kg 쌀 100포와 백설기떡을 후원했으며, 지난 10여 년 동안 기초수급자, 독거노인, 미혼모 후원 및 기부 활동을 해 오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기부한 무료천사급식소와는 2007년부터 쌀, 국수, 떡국 등을 후원해 오면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신생아 작명, 개명으로 유명한 정수작명연구소는 10년 동안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을 도와주고 있는 역학인으로써 사랑의 곳간을 시작으로 사랑의 연탄, 사랑의 기저귀 그리고 사랑의 밥상으로 후원 릴레이를 이어오고 있다.

정수역학연구소 정수 원장은 “기부활동은 10년 전 부산에서 처음 시작하였으며, 지금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기부활동을 하고 있다”며 “역학인은 사랑을 이어주는 것이 본연의 역할인 만큼 그 뜻에 맞게 사랑의 기부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기부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하루 3명에 한해서만 작명을 하고 있는 부산작명원 ‘정수역학연구소’의 정수 원장은 세계좋은이름연구학회장, 성명학교수, 명리학교수, 월간역학 학술지의 신생아작명, 개명, 출산택일, 사주명리 해설위원을 역임했고 MBN ‘엄지의 제왕’과 SBS ‘스타킹’에 출연하는 등 다수의 매스컴에 출연 및 소개된 바 있다.

한편, 이름에 대해 제대로 된 감명을 받아보고자 할 때는 부산작명소 ‘정수역학연구소’ 홈페이지 내 전통성명학 무료이름풀이사이트 게시판을 이용하면 순우리말이름, 한글 이름, 한자 이름에 대해 하루 3명에 한해 무료감명을 받을 수 있다. 

 

 

장신영 기자 newsmarketing@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