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보청기, ‘참(眞) 좋은 보청기’ 캠페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덴마크 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보청기, ‘참(眞) 좋은 보청기’ 캠페인 이벤트 진행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8.3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60년 전통의 덴마크 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보청기가 보청기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올바른 가이드 제시를 위해 '참(眞)좋은 보청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와이덱스보청기의 ‘참(眞)좋은 보청기’ 캠페인은 6월9일 보청기의 날 제정을 맞아 시작됐다. 캠페인은 보청기를 통한 청력보상이 필요한 난청인들이 꼭 알아야 하는 ▲우수한 브랜드 선택 ▲우수한 청각 전문가 ▲청능 재활 관리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한국와이덱스 황일환 대표는 “와이덱스(WIDEX)는 60년 넘게 순수 보청기만을 개발해온 덴마크 청각전문기업으로, 난청으로 불편한 분들에게 스마트한 기능과 고음질의 보청기로 그들의 삶의 질을 높여주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이라며 “이번 캠페인은 와이덱스의 뛰어난 제품을 알리고 전문성과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한 신뢰를 바탕으로 보청기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고 전 국민 난청 극복에 앞장서고자 하는 와이덱스의 진심을 담은 캠페인”이라고 말했다.

‘참(眞) 좋은 보청기’ 캠페인을 널리 알리기 위해 한국와이덱스는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서 오는 9월1일부터 1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와이덱스 위켄드백, 비욘드 암밴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와이덱스보청기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공식 카카오스토리를 통해서 확인 및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와이덱스보청기는 전국 전문센터를 70여곳으로 확대해 전문적 청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 와이덱스보청기 전문점에서 청력평가와 난청상담을 무료로 경험할 수 있으며, 고음질의 최신 디지털 보청기를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