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처지고 우울한 인상, 입술성형 수술로 개선 가능할까?
상태바
[카드뉴스] 처지고 우울한 인상, 입술성형 수술로 개선 가능할까?
  • 양보현 기자
  • 승인 2017.08.3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양보현 기자] 평범한 대학생 A(24, 여) 씨는 요즘 졸업을 앞두고 고민이 많다. 자신의 우울하고 생기 없는 이미지 때문에 주변인들로부터 ‘컨디션이 안 좋은 것 아니냐’, ‘심각한 일 있느냐’ 는 등의 오해를 자주 받기 때문이다. 특히 서비스 직종에 취업을 희망하는 A씨는 자신의 우울한 이미지가 면접에 있어 악영향을 끼치는 것이 아닐까 하는 걱정에 스스로 위축되는 마음마저 들어 최근에는 이미지 개선을 위한 시술을 받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고 있다고.

사람의 첫인상은 보통 3~5초라는 짧은 시간에 결정되며 한번 각인된 인상은 이후의 사회생활에서도 큰 영향력을 행사하기 때문에 외적인 자기 관리는 남녀를 불문하고 필수적이다. 최근에는 입술성형을 통해 밝고 생기 있는 인상으로 바뀌려는 이들이 적지 않다. 입술은 그 형태에 따라 전체적인 인상과 이미지를 결정에 영향을 주는 매우 중요한 부위다.

이러한 이유로 개인별 얼굴 구조를 고려한 맞춤 입술 디자인으로 입술의 크기와 두께, 모양과 볼륨을 알맞게 조절해주는 입술성형은 이미지 개선이나 동안 효과를 원하는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입술의 두께를 확대하고 축소하는 수술만 있는 것이 아니라 환자의 연령과 피부 상태 그리고 입술의 형태에 따라 커튼 라인 제거, 큐피트 라인, 거미스마일 교정, 입술 흉터 제거 등 다양한 입술수술 방법을 적용할 수 있다.

HB성형외과 의료진은 “단순히 크기를 키우고 줄이는 획일화된 방식에서 벗어나 환자의 얼굴에 가장 조화롭고 자연스러운 입술을 완성해 주는 것이 입술성형의 핵심이라고 볼 수 있다. 입술에 대해 환자마다 가지고 있는 고민이 조금씩 다르며 이목구비의 형태에 차이가 있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균형감 있는 입술의 개선을 위해서는 개개인에 맞춘 1:1 입술수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카드뉴스 제작 : 이뉴코>

양보현 기자 startofdream@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