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8 중졸 검정고시’ 30일 예스24 베스트셀러 올라
상태바
에듀윌, ‘2018 중졸 검정고시’ 30일 예스24 베스트셀러 올라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8.30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이사 정학동)이 최근 출간한 ‘중졸 검정고시 과목완성 세트’가 30일 현재 온라인서점 예스24 고입검정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국어, 수학, 사회, 과학 등 각 과목별 교재들도 뒤이어 상위권 순위에 연달아 랭크됐다. 과목완성 세트는 기본서 6권 전 과목 시리즈로 구성됐다.

교재를 구입한 검정고시 수험생들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중졸 검정고시 최신 기출문제 특강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독학 수험생이라면 무료 특강을 통해 더 구체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2018 에듀윌 중·고졸 검정고시 과목완성(기본서)’ 교재 시리즈는 2018년 신경향을 완벽 반영해,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이나 독학 수험생들도 쉽게 기초부터 심화까지 학습 가능하도록 구성됐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먼저 중졸 기본서 시리즈는 국어, 수학, 영어, 사회, 과학, 도덕 등 과목별 단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학습유형별로 4가지 맞춤 학습패키지를 제시한다. 이와 함께 최근 시험 유형을 파악해 실전에서 더욱 쉽게 문제를 풀 수 있도록 최신 기출문제 해설특강도 무료로 제공 중이다.

에듀윌 검정고시 교재가 꾸준한 인기를 차지하고 있는 이유는 방대한 시험 범위 중 시험에 나올만한 내용만 압축해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유형으로 구성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특히 새 교육과정에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콘텐츠가 구성돼 더욱 인기를 끈다.

에듀윌 검정고시 책은 온라인서점에서 ‘에듀윌 검정고시’를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서점에서는 고입 검정고시 외에도 대입 검정고시 교재 시리즈와 기출문제집 등도 구입할 수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