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06 (금)
우리돼지식당, 삼겹살창업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하자"
상태바
우리돼지식당, 삼겹살창업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하자"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8.30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창업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직접 현실화하는 방안으로 창조경제 실현에 필수다. 그동안 한국 사회는 창업과 도전에 대한 인식이 줄어들고 활력을 잃어 왔다. 

그러나 프랜차이즈 우리돼지식당은 유연한 창업을 용이하게 하고 있다. 여기에 창업과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맛으로 사랑받고 있는데, 창업 초기 쉽게 느낄 수 있는 운영상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업계최초 책임운영제'를 실시, 안정적인 창업이 가능한 최고의 기회를 제공한다.

품위란 무엇일까?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는 떡볶이를 불려 먹고, 냄비 라면을 끓여 먹으며 신분 상승을 꿈꾸던 주인공이 빗나간 욕망으로 재물을 거머쥔 후 파국을 맞게 되는 내용으로 화제가 되었다. 

결국, 주인공은 스테이크를 썰며 값비싼 와인을 마시게 되었지만, 아무도 그녀의 품위를 인정하지 않음에 따라 품위라는 것이 재물이 아닌 인격에서 나오는 것이라는 강한 메시지를 전해주었다.   

음식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값비싼 재료보다는 제대로 된 재료와 음식을 즐기는 분위기가 품위를 좌우한다. 지극히 서민적인 메뉴를 고급스럽게 즐김으로써 최고급 요리 못지않은 품위 있는 한 끼 식사를 누릴 수 있는 것이다.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음식, 삼겹살은 무한한 사랑을 받고 있다. 매해 삼겹살 수요는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프랜차이즈 우리돼지식당이 돼지고기 전문점이면서 일반적인 삼겹살 집과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주목받고 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한우 전문점을 연상케 하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다. 그래서인지 창업계에서의 핫한 프랜차이즈 우리돼지식당은 인기 또한 상당하다. 하지만 삼겹살이라는 아이템만 믿고 창업을 진행하는 것은 다소 무리가 있을 수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우리돼지식당을 주목하는 이유는 넓은 홀과 안락한 룸을 갖추고 있으며 끈적끈적한 기름때가 전혀 없는 위생적이고 고급스러운 테이블에 2개의 로스타가 설치되어 있어 숯으로 고기를 굽고, 가스 불로 찌개를 끓일 수 있다. 

매장 한 켠에 마련된 깔끔한 셀프바는 각종 채소와 비법 소스를 취향껏 가져다 먹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사골 먹은 묵은지와 여수갓물김치도 저온 숙성을 통해 깊은 맛을 담아내고 있으며, 어린아이까지 먹기에 부담 없는 고소한 황태북어국도 기본상차림으로 제공된다. 

우리돼지식당 관계자는 "흔한 삼겹살집 분위기를 벗어나 '외식하고 싶은 생고기집'이란 슬로건을 모토로 가족 또는 소중한 분과도 함께 올 수 있는 고급스럽고 편안한 외식 공간을 연출하고자 했다. 삼겹살에 소주 한 잔이 그리운 사람이나, 고마운 분께 대접하고 싶은 사람 모두 찾을 수 있는 곳으로 컨셉을 잡아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자체 개발한 숙성냉장고를 통해 정직하고, 맛있게 숙성고기를 제공하고 있다. 누구나 좋아하는 삼겹살을 소고기처럼 부드럽고 품위 있는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매우 높은 편이다"라고 덧붙였다. 

우리돼지식당은 또한 고기 자체에서도 고급스러움을 배가했다. 이곳에서 판매되는 모든 돼지고기는 숙성 상태로 제공된다. 고기를 숙성하면 육즙이 풍부해지고 풍미가 깊어져 육식을 주로 하는 서양에서는 이미 오래 전부터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끝으로 우리돼지식당 관계자는 "우리돼지식당은 런칭 이벤트로 가맹 10호점에 한해 가맹비와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삼겹살 창업을 꿈꾼다면 주저하지 말고 본사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맹문의 및 상담이 가능하다."고 당부했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