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아이큐에어’, 정품 등록 행사 진행
상태바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아이큐에어’, 정품 등록 행사 진행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8.30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아이큐에어는 최근 가파른 성장세에 발맞춰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이큐에어 제품은 올해 봄철(상반기) 백화점 전 매장에서 품절돼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아이큐에어의 기존 서비스는 너무 많은 커뮤니케이션 단계로 인해 정보의 누락과 오류가 발생하고, 비효율적으로 보내지는 시간이 많았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이에 따라 아이큐에어는 ‘고객 중심’을 바탕으로 고객이 더욱 신속하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사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행사를 진행 중이다.

정품 등록 행사 기간 동안 정품 등록을 한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HealthPro 250 1대, HealthPro 150 1대, 사용하는 제품별 필터 Full Set 1세트, 윈드앰프 날개 없는 선풍기 3대,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50매가 증정된다.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을 하게 되면 기존 해피콜 시스템과 달리 테크니션이 바로 제품 문제 및 AS를 온라인상에서 관리가 가능해 서비스 업무에 있어서 효율성과 정확도가 향상될 것이 기대된다.

실제로 고객 입장에서 예약과 상담이 용이해지고, 정품 등록 후 인증서를 잃어버릴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필터를 포함한 제품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가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질 전망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큐에어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