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32 (목)
고구마 전성시대, 김민석∙권혁수도 애정하는 건강식
상태바
고구마 전성시대, 김민석∙권혁수도 애정하는 건강식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8.29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요리 방송 프로그램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배우 김민석과 방송인 권혁수가 건강한 식생활의 비결로 고구마를 소개해 고구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1일과 28일에 ‘냉장고를 부탁해-요즘 대세남’ 특집에 각각 김민석과 권혁수가 출연했다. 두 사람은 각각 자신이 평소 몸매 관리를 위해 즐겨 먹는 식단을 공개해 특히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  

21일 김민석의 냉장고 공개 당시 건강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의 건강 다이어트 도시락과 군고구마가 노출됐다. 해당 제품은 아임웰의 대표 인기 상품으로 아임웰 군고구마와 고구마 큐브는 원물 100%의 건강한 맛을 자랑한다. 

권혁수 역시 40kg 감량 비결로 고구마를 꼽으며 고구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고구마는 감자에 비해 비타민C가 풍부하고 당도가 높은 데다 포만감이 높은 식품이어서 다이어트 식품, 건강 간식, 대체식, 이유식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또한 아임웰 굿밸런스 도시락은 백미 함량을 낮추고 알곤약과 잡곡을 넣어 칼로리를 낮추고 포만감을 높인 제품이다.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의 밀리언 셀러 제품으로 반찬을 구성해 기존 아임닭 고객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집에서 쉽게 해먹을 수 없는 식단을 도시락을 통해 선보여 고객들로부터 집밥보다 맛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두 사람은 닭가슴살 등 건강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식단을 언급했다. 실제로 방송 이후로 다이어트, 아임웰 고구마, 아임웰 도시락 등의 검색어가 상승하는 등 주목을 받았다.

아임웰∙아임닭 마케팅 담당자는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건강한 제품의 장점을 소개해주신 덕분에 방송 이후 해당 제품 문의와 판매량이 증가하는 등 긍정적인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며 “좋은 제품을 만들 뿐 아니라 더 알리고 더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임웰은 원물의 맛과 영양의 충실한 제품, 엄정한 공정과정, 제품 안전성 인증, 첨가물 배제, 철저한 유통 시스템 등을 통해 건강 간편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2017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브랜드 가공식품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