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인터뷰] 한국국민당 이창우 최고위원
상태바
[인터뷰] 한국국민당 이창우 최고위원
  • 우지희 기자
  • 승인 2017.08.29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우지희 기자] 이번주 KNS뉴스통신 '우지희가 만난사람'은 한국국민당 이창우 최고의원을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편집자 주>

기자 : 네 오늘은 한국국민당 이창우 최고의원을 만났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창우 최고위원(이하 '이창우') : 안녕하세요.

기자 : 본인 소개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창우 : 예, 저는 강원도 태백출신으로써 한양대학교를 졸업하고 한양대학교 건축공학과 교수로 재직하면서 2010년도에 강원도 태백시장 예비후보 선거에 예비후보로 나간바 있습니다. 그 이후에 무궁화사랑운동본부의 총괄본부장으로 재임하면서 정치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기자 : 예, 그럼 무궁화사랑운동본부는 어떤 단체인가요?

이창우 : 무궁화사랑운동본부란 말 그대로 무궁화를 사랑하는 것은 나라를 사랑하는 것과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크게 나아가 무궁화 심기운동이 있고 무궁화 사랑하는 운동이 있는데 그 사랑은 곧 애국입니다. 나라를 사랑하는 애국활동을 하는 단체가 있고 또 하나는 애국자들을 모아서 상을 주는 단체가 있습니다. 그것을 우리는' 나라사랑 애국활동을 하는 단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기자 : 네, 애국심이 굉장히 대단하신 것 같은데요. 그런데 혹시 진보와 보수에 대해 한 말씀 부탁드려도 될까요.

이창우 : 원래 진보와 보수는, 보수는 혁신적인 보수여야하고 진보는 합리적인 진보여야 합니다. 그런데 우리나라 현재 진보는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흔들고 있고 보수는 혁신적이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국가 정체성을 흔드는 것으로 보고 있으며 혁신적인 보수와 합리적인 진보가 되기 위해서는 국가정체교육에 매진해야한다고 생각 합니다.

기자 : 네, 그리고 또 이번에 한국국민당 정당대회에서 최고위원으로 선출 되셨는데요. 소감이 어떠신가요?

이창우 : 제가 정치활동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요. 이렇게 최고위원으로 당선 된 것에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저희가 하고 싶은 것은 무궁화사랑운동본부에서 하듯이 국가정체성교육에 최선을 다해서 젊은이들이 나라를 사랑 할 수 있는 그런 교육을 전달하고, 주권 정당이 될 수 있도록 저희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기자 : 저도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한국국민당 파이팅을 외치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창우 : 한국국민당 화이팅!

 

우지희 기자 angel@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