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0 07:45 (토)
코발트빛 바다와 체험이 어우러진 여름휴가지! 양양블루아라펜션
상태바
코발트빛 바다와 체험이 어우러진 여름휴가지! 양양블루아라펜션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8.2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양양 동서고속도로 개통으로 편리해져 더욱 인기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마치 해외여행을 온 듯 맑은 물결을 자랑하는 코발트빛 바다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을 갖춘 양양이 떠오르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어린 아이부터 중, 장년층에 이르기까지 다 함께 머무를 수 있는 양양가족펜션 및 양양커플펜션이 들어서면서 언제든 편안하게 떠나기 좋은 국내 힐링의 명소로 급부상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서울-양양 동서고속도로 개통으로 IC 5분거리면 도착하는 등 교통편까지 더욱 편리해져 양양에서 휴가를 만끽하기 위해 전국에서 찾아오는 이들로 연일 북적이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여행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주는 '블루아라펜션'은 천혜의 자연이 살아 숨쉬는 양양 펜션이다.

푸른 바다에서 뜻을 따온 블루아라의 이름처럼 동해의 맑고 깨끗한 코발트빛 바다를 마음껏 만끽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양양가족펜션이다. 때문에 찌든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에서 휴가를 즐기고 동시에 신나는 체험을 하며 여가까지 충족시키고자 하는 이들이 입 소문을 듣고 찾아오고 는 곳이다.

매년 다채로운 볼거리가 풍성해 사계절 언제든 여행하기 좋지만, 요즘 같은 무더위가 내리쬐는 여름철에는 물놀이를 즐기기에 제 격. 인근에 자리잡은 소규모 해수욕장은 수심이 얕아 아이들도 안심하고 물놀이를 할 수 있어 가족펜션으로도 좋고, 파도의 질 또한 좋아 최근 국내 서핑족들 사이에서 손꼽히는 여름휴가지로도 떠오르고 있다.

또한 다가오는 9월부터 10월은 양양을 대표하는 축제가 또 하나의 불거리. 양양송이축제부터 양양연어축제 등이 매우 다양해 저마다의 취향대로 여행코스를 계획하기에 좋아 데이트코스로 찾아와 양양커플펜션인 이 곳에서 머무르며 휴가를 만끽하는 이들도 많다.

특히 키즈룸은 복층 공간을 아기자기하게 꾸며 장난감, 블록, 인형, 동화책 등으로 가득 채워둬 아이들과 동행한 가족여행객에게 인기만점이다.

그 밖에도 편리한 무료 픽업서비스를 비롯해 실내 바베큐장 등의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기에 커플여행객부터 단체여행객까지 부담 없이 머무를 수 있는 양양펜션이기도 하다.

원한다면 남대천가족낚시를 즐기며 20여종이 넘는 민물낚시의 짜릿함을 만끽하거나 낙산사, 휴휴암, 하조대 등 인근 관광지를 둘러봐도 좋은 양양으로 즐거운 휴가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

장신영 기자 mediawise@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