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합격했다면 100% 선물 증정
상태바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합격했다면 100% 선물 증정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8.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지난 12일 시행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36회의 시험 결과가 오늘 오전 10시 발표된다.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연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2주끝장’ 교재를 출간중인 에듀윌이 ‘합격생, 전원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와 라이브 가답안 방송 등으로 한능검 시험과 인연이 깊은 에듀윌이 이번 시험에 합격한 모두를 축하하기 위함이다.

29일부터 오는 9월10일까지 진행되는 ‘합격생, 전원 선물 증정!’ 이벤트는 에듀윌 도서나 인강으로 공부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36회에 합격한 수험생이라면 초급, 중급, 고급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단, 에듀윌의 지난 이벤트인 ‘목표달성! 한국사’ 참여자들은 중복 참여가 불가하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성적표 이미지와 에듀윌 도서 또는 인강 인증샷 이미지만 준비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참가자 전원에게 편의점상품권 3000원권이 증정되며, 상품은 오는 9월13일 발송 예정이다.

또 성적표 인증 이후 합격수기를 작성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우수 합격수기를 선정해 백화점상품권 5000원권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수험생은 네이버에서 ‘에듀윌 블로그’를 검색 후 ‘에듀윌, 합격자수 최고기록’ 블로그에서 참여하면 된다. 29일 오전 10시 국사편찬위원회 합격자 발표 후 바로 참여가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10월 또는 앞으로의 시험을 준비중인 수험생이라면 베스트셀러 1위 교재인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로 꼭 합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과 중급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나란히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있다. 고급 교재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부문 6,7월 기준 1위를 수성했으며, 중급 교재는 관련 시험 중급 부문 7월 3주차부터 8월 2주차까지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2018년 중·고졸 검정고시를 대비해 새롭게 강의를 오픈한 것을 기념, 전과목 0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8월~9월 신규가입자 대상으로 진행되며, 7일간 검정고시 전 과목, 전 강좌 수강이 가능하다. 에듀윌의 검정고시 커리큘럼은 독학에 한계를 느낀 수험생, 빠르게 합격하고 싶은 수험생 등에게 적합한 강좌로 구성됐다.

실제로 에듀윌 강좌를 통해 합격한 수험생들은 “에듀윌 교재와 강의로 공부했는데 기대 이상의 점수로 합격했다”, “에듀윌 강의와 책으로 공부하니 모든 문제를 어렵지 않게 풀게 되었다”등 후기를 남겨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에듀윌 관계자는 “지난 9일 검정고시 시험이 끝난 후, 2018년 시험 대비 새로운 강의 커리큘럼 오픈을 기념해 해당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현재 ‘한 권으로 끝내는 고졸검정고시 합격코드’ 교재 증정 이벤트도 선착순으로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듀윌은 최신 시험 경향을 반영한 중졸, 고졸 검정고시 기본서를 새로 출시해 현재 온라인 서점 예스24 고입검정 부문 월별베스트 1위와 2위를 나란히 차지하고 있다.

2018 에듀윌 중·고졸 검정고시 과목완성(기본서) 교재 시리즈는 2018년 새로운 경향을 반영해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이나 독학 수험생들도 쉽게 기초부터 심화까지 학습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