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대구 지입차 초보자 눈높이. 혁신적인 구조를 꿈꾼다 '청춘종합물류'
상태바
대구 지입차 초보자 눈높이. 혁신적인 구조를 꿈꾼다 '청춘종합물류'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8.2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8월, 현재 대한민국 경제가 위태롭다. 대한민국의 젊은이들은 아직도 취업에 허덕이고 많은 사람들이 화물차지입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 다큐멘터리로 소개되며 지입차 시장의 고단함과, 선택에 따라 실패할 수 있는 위험성이 방송을 통해 많은 살마들에 알려지며 남다른 경영철학의 지입회사 청춘종합물류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화물차 시장의 구조에는 많은 중간 단계가 있는데 그 단계를 축소하며, 3040대에 틈새시장을 제공하겠는 철학을 가지고 있다. 잘못된 선택으로 인한 피해는 차주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되는데 대구 지입차 전문업체인 청춘종합물류는 화물 유통의 혁신적인 구조와 눈높이에 맞는 시스템을 접목하여 소속차주들의 만족도 또한 높은줄 모르고 치솟고 있는 것이 업계 이야기다.

청춘종합물류는 또한 차주가 만족하여 형제, 선후배, 지인이 함꼐 일하는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업계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주)청춘종합물류 전민호 대표는 지입 차주들의 안전과, 복지를 위해 화물지입차주 복지 재단 설립을 준비하고 있으며 복지 재단을 통해 최소한의 복지, 지입차량 자차보험제도, 화물 복합단지를 조성해 한 장소에서 차량정비, 에어컨, 히터, 시트, 용품, 세차까지도 할 수 있도록 대구, 경북 지자체와 협의하겠다고 전했다.

"공생"을 모토로 하는 (주)청춘종합물류, 앞으로가 기대되는 기업이다.

장신영 기자 newsmarketing@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