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27 (금)
전국망 갖춘 프리미엄 포장이사 서비스 ‘골드이사’ 만족도 좋아
상태바
전국망 갖춘 프리미엄 포장이사 서비스 ‘골드이사’ 만족도 좋아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8.27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대부분의 사람들은 포장이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지인 추천 또는 인터넷 광고를 정보를 수집하고, 여러 곳의 견적을 받아 비교한다. 

그 후 포장이사 업체를 선택하게 되지만 저렴한 가격에 믿고 맡길 수 있는 포장이사를 선택했다는 확신을 갖기는 어렵다고 이야기한다.

이유는 선택한 포장이사의 정확한 서비스는 이사 당일 포장이사를 직접 진행을 해봐야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처음부터 믿고 진행하는 포장이사를 선택하는 것이 쉽지 않지만 포장이사 업체 역시 까다로워진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키는게 만만치 않다.

이런 가운데 포장이사가 ‘걱정’인 소비자를 위해 포장이사 전문업체 골드이사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골드이사가 선보인 프리미엄 포장이사 서비스는 가구 및 가전제품 이사전용 포장지사용, 침대 매트리스 전용 패키징, 욕실 및 신발장 분리 포장, 냉장고 물품 아이스박스 포장, 유리그릇 등 파손 위험성 높은 제품은 특수 에어캡 사용 등 각 품목에 맞는 전문 포장 서비스를 기본으로 한다.

전문 포장 이후에는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과정은 냉장고, 싱크대, 가스렌지 등 찌든 때를 제거하고 입주 후 스팀청소 등을 지원함으로써 골드포장이사의 만족도를 높인다. 손 하나 댈 것 없는 완벽한 ‘Door to door’ 서비스를 구축한 것은 골드이사 만의 강점이다.

또한 높은 전문성과 신뢰도를 바탕으로 골드이사는 전국권 동일 서비스망을 지향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까다로운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킴으로써 지난 2016년에는 서울시 표창업체로도 선정돼 그 품질을 인정받은 바 있다.

서울 및 경기권 대부분의 포장이사는 본사 팀이 직접 책임제로 진행한다. 지방은 각 지역별로 현장노하우와 신뢰도가 높은 곳들을 선별해 연합으로 운영해 전문성과 기능성이 돋보인다.

이처럼 전문성을 중시하는 골드포장이사의 대표적인 강점은 ‘본점의 운영방침’을 전국 모든 지점이 동일하게 수행한다는 점이다. 전국 어느 지점에서든 청소가 필요 없는 원스톱이사시스템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골드이사의 직원은 일용직, 아르바이트생이 아닌 100% 정직원으로 구성했다.

전문성 및 편의성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골드이사는 합리적인 가격까지 책정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켰다. 체계적인 포장이사 서비스를 구현하는 골드이사는 신뢰 높은 서비스로 그 영역이 확대되고 있는 중이다.

골드이사 관계자는 “날도 덥고 할 일도 많은 고객들을 위해 이사 전문업체의 도움이 절실하며 물건과 집기류 마다 다른 포장재와 다른 포장방법이 필요해 전문업체가 아닌 이상 진행이 수월하지 않다”며 “고객들을 위해 이사부터 청소까지 완벽하게 진행하다 보니 입소문을 타는 것 같아 보람차다”고 전했다.

한편, 골드이사가 진행하는 포장이사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장신영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