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더새로이성형외과 나옥주 원장, '시술자에게 적합한 의료가 이루어져야' 조언
상태바
더새로이성형외과 나옥주 원장, '시술자에게 적합한 의료가 이루어져야' 조언
  • 이요셉 기자
  • 승인 2017.08.2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요셉 기자] 노출의 계절인 무더운 여름, 많은 여성들이 하체비만으로 인해 콤플렉스와 고민을 가지고 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옷은 점점 짧아지지만 허벅지가 두꺼워 짧은 치마나 바지를 입기 어렵기 때문이다. 하체는 몸에서 가장 살이 늦게 빠지는 부위 중 하나이고, 허벅지는 다리 라인에 있어 각선미를 형성하는 중요한 부위이기도 하다. 또한, 몸의 다른 부위 지방과는 다르게 허벅지와 엉덩이의 지방은 깊은 곳에 위치한 치밀 지방 조직이 많아서 다이어트나 운동에 잘 반응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여기에 셀룰라이트 까지 더해지면 울퉁불퉁한 모습을 보이면서 외관상으로 보기 안좋게 된다. 이에 하체비만으로 인한 콤플렉스로 스트레스를 호소하며, 많은 이들이 허벅지지방흡입을 통해 해결하고자 하고 있다. 실제 많은 성형외과에서 허벅지지방흡입 시술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허벅지지방흡입은 허벅지 유독 많은 살로 신체 비율이 안 좋거나, 다이어트로도 살이 빠지지 않는 경우에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허벅지지방흡입은 수술 전 심부열 고주파와 초음파 장비를 이용하여 지방을 쉽게 흡일할 수 있게 
만들어 준다. 그 다음 흉터가 잘 보이지 않도록 사타구니 라인과 엉덩이 아래 주름 쪽에 최소절개를 하여 지방 흡입 용액을 주입하고, 동일한 절개 부위를 이용하여 진동형 지방 흡입 장비로 진행한다.

수술은 보통 바로 절개부위를 봉합하지만, 지방 흡입 양이 많은 경우에는 수술 다음날 봉합할 수도 있다. 수술 시간은 2시간 정도이며 일상생활은 일주일 후 가능하다. 허벅지지방흡입은 허벅지 및 하체 전체적인 라인을 개선하는 효과를 주며, 동시에 하체와 상체에 조화롭고 균형 있는 몸매를 만들어 준다.

따라서 주된 시술 대상은 허벅지 살이 쉽게 빠지지 않는 경우,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사이즈 감소가 안되는 경우, 다리 라인이 울퉁불퉁한 경우 등이다.

더새로이성형외과 나옥주 원장은 "허벅지 지방흡입은 단순이 사이즈를 줄이고 지방흡입량만을 따지는 것이 아닌 허벅지를 비롯한 전체적인 하체 라인을 고려해 지방을 제거해야 보다 성공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따라서 허벅지 지방흡입은 상담을 진행한 의료진이 수술까지 진행하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풍부한 경험과 다양한 수술 케이스를 가진 의료진에게 맡겨야 하고, 영리 목적의 시술이 아닌 시술자에게 적합한 의료해야하며 안전이 최우선이 되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요셉 기자 leader717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