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8:41 (목)
서천군 문산면, 북산마을 쌍둥이 출산 화제
상태바
서천군 문산면, 북산마을 쌍둥이 출산 화제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7.08.24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서천군>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초저출산 현상이 심각해 인구 증가를 최대 목표로 삼고 있는 서천군 문산면에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문산면 북산2리 김운태 이장의 아들 부부(김영우,26세, 이예은, 24세.여)가 지난달 13일 소율, 다율 쌍둥이 자매를 낳았다.

한참 동안 아이 울음소리가 들리지 않아 적적하던 북산리 마을에 쌍둥이 소식에 왁자지껄 즐거운 비명소리와 함께 아이울음소리로 온 동네가 떠들썩하다.

이장댁 젊은 아들 부부의 쌍둥이 출산은 주민들의 생활에 활기를 넣어 주고 어르신들에게 즐거움과 웃음을 선사해 줬다.

산모는 물론 쌍둥이 모두 건강이 양호한 상태이며 올해 문산면에 세 번째 출생신고는 쌍둥이로 지난 3일 문산면에 출생신고를 마쳤다.

쌍둥이 엄마 이예은씨는 "쌍둥이를 임신한 동안 정신적·신체적 어려움이 많았는데 건강하게 세상에 나와 줘 무척 고맙다"며 "쌍둥이를 키우는 일이 쉽지는 않겠지만 사회에 꼭 필요한 사람이 되도록 키우겠다“고 말했다.

이재선 문산면장은 ”올해 쌍둥이 소식은 앞으로 문산면에 행운을 가져다 줄 것이라며 아이들이 건강하고 훌륭한 사회인으로 자라는 데 부족함이 없도록 정책적 뒷받침을 아끼지 않겠다”며 “귀여움을 한 몸에 받고 태어난 문산면 북산리 쌍둥이는 기쁨도 두 배로 문산면뿐만 아니라 서천군민 모두에게 희망을 가져다주는 선물”이라고 전했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