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 <2011청소년합창축제>
상태바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 <2011청소년합창축제>
  • 천미옥기자
  • 승인 2011.11.10 0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12(토) 19:30 문화예술회관 / 총 8개 청소년 합창단 참여

[KNS=천미옥기자] 대구시립소녀소녀합창단이 11월 12일 오후 7시30분 대구문화예술회관 팔공홀에서 <2011청소년합창축제>를 연다. 이번 공연은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해마다 여는 청소년 음악회의 일환으로써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을 비롯해 총 8개의 청소년 합창단이 참여한다.

참가단체로는 떨기나무 어린이 합창단, 필그림소년소녀합창단, 뿌에리깐또레스, 대구극동방송 어린이 합창단, 대구영재유스콰이어, 대구CTS어린이합창단, 맑은소리소년소녀합창단으로 대구지역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첫 번째 순서로 무대를 여는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상임지휘자 이재준의 지휘아래 <아이돌 메들리>를 들려준다. 다음으로 떨기나무 어린이 합창단의 <칭어링 칭어링>을 그 밖에 뿌에리깐또레스는 <핸드밸 콰이어> 등을 연주한다.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 이재준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는 “청소년 합창제는 지역 청소년합창단 모두의 축제다. 학생들이 학교와 학원을 바삐 오가면서도 시간을 쪼개어 연습한 것이 기특하다”며 “이번 무대를 통해 학생들이 하모니를 배우는 뜻 깊은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대구문화예술회관 박재환 관장은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 하고 또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일 시 : 2011년 11월 12일(토) 오후 7시30분
장 소 : 대구문화예술회관 팔공홀(대극장)
예술총감독 겸 지휘 : 이재준(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참가단체 : 떨기나무 어린이 합창단, 필그림소년소녀합창단, 뿌에리깐또레 스, 대구극동방송 어린이 합창단, 대구영재유스콰이어, 대구CTS 어린이합창단, 맑은소리소년소녀합창단

천미옥기자 cmo3304@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