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사단법인 한국아그리젠토 6차산업 경영컨설팅 협회, 미래비전 및 CI선포식 열려
상태바
사단법인 한국아그리젠토 6차산업 경영컨설팅 협회, 미래비전 및 CI선포식 열려
  • 김규용 기자
  • 승인 2017.08.23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용수 이사장이 임직원과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있다.<사진=김규용 기자)

[KNS뉴스통신=김규용 기자] (사)한국아그리젠도 6차산업 경영컨설팅 협회 현용수 이사장은 8월 22일 오후 6시에 광진구에 있는 건국대 총 동문회관에서 관계자와 회원 약 300여명이 모인 가운데 미래 비전 및 CI선포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협회기 입장을 필두로 사회자가 개회선언을 하며 내빈소개 및 협회설립경과보고, 사업보고 및 정관승인, 아젠토협회 CI선포 및 미래비전발표가 진행 되었으며, 수원시 문병근 전의원, 김웅 국제사이버신학대학 이사장, 정헌종 건국대학교최고위동문회장 등의 축사와 박동현 경기도 의원, 김성수 안양시의원 등이 참석해 선포식을 축하 해 주었다.

문병근 수원시 전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사진=김규용 기자>

(사)한국아그리젠도 6차산업 경영컨설팅 협회 현용수 이사장은 이날 정헌종 이사회 의장과 윤동노 상임고문, 고문으로 이우환, 권상수 등을 임명하고 감사와 부회장단을 임명하고 그동안 협회가 설립되기까지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고하신 분들과 지원해 주신 분들에게 공로패와 감사패를 수여하고 교수이며 시인 김규남 교수가 축시를 낭독하며 헌시패를 현용수 이사장에게 전달하며 감동을 더했다.

남기원 수석 부회장이 아젠토 협회의 비젼 및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사진=김규용 기자>

부회장단의 수석부회장으로 임명된 남기원 수석부회장은 (사)한국아그리젠도 6차산업 경영컨설팅 협회는 비전으로 지식정보화, 평생기업화, 기업가정신, 공유경제학, 협동과 상생이라는 비전과 공동체 창조경제마을 건설, 6차산업 평생학습 교육원 설립, 항노화 치유 산업분야 육성, 6차산업 경영컨설턴트 육성에 대한 미션을 제시했다.

앞으로 (사)한국아그리젠도 6차산업 경영컨설팅 협회는 6차 산업을 하고 있는 농업 및 사업가들의 현실적인 어려운 부분을 도우며 상생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퇴직 인구가 아무런 준비없이 귀농, 귀촌하는 일이 없도록 노력하며, 수익을 발생시켜 퇴직 이후에도 안정적이고 건실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추진하는 것과 협회의 비전과 미션을 통해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사)한국아그리젠토 6차산업 경영컨설팅협회 현용수 이사장과 이날 임명된 임원단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김규용 기자>

김규용 기자 kgystar@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