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9 (금)
“문 대통령은 소 키우고 대한민국 국방은 미군이 지키는가“
상태바
“문 대통령은 소 키우고 대한민국 국방은 미군이 지키는가“
  • 김관일 기자
  • 승인 2017.08.2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정당, 미군 사령관들 기자회견 관련 문 대통령 비난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미군 사령관들이 지난 22일 기자회견을 통해 북한 도발에 대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발표와 관련 바른정당이 문재인 대통령에 대한 공세에 나섰다.

바른정당 황유정 부대변인은 23일 논평을 통해 “미군 사령관들이 기자회견을 통해 북한의 도발에 동맹국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란 점을 분명하게 확인시켜주었다”면서 “최근 안보불안을 느끼고 있는 국민들의 숨통을 터주는 반가운 소식임에 틀림없다”고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황 부대변인은 그러나 왜 이런 이야기를 미군 사령관들에게 들어야 하는가라고 반문하며 문 대통령을 겨냥했다.

황 부대변인은 “어제의 기자회견 내용은 북핵미사일이 한반도를 위협하는 초긴장 상황에서 한미동맹의 한 축인 대한민국 국군통수권자인 문재인 대통령이 발표했어야 하는 내용”이라며 “문재인 대통령의 고집스런 북한에 대한 감상적 접근이 결국 이런 상황으로 몰아가고 있는 것이라 개탄스럽다”고 비난했다.

황 부대변인은 이어 “문재인 대통령에게 묻고 싶다. 아직도 북한의 핵미사일은 미국타격용이고 대한민국은 타격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라며 “문재인 대통령은 제발 북한을 똑바로 쳐다보길 바란다. 살아있어야 소도 키울 수 있다”고 일침했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