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53 (목)
불안정한 치킨창업 시장 속 유망창업 아이템 고바우옛날통닭 눈길
상태바
불안정한 치킨창업 시장 속 유망창업 아이템 고바우옛날통닭 눈길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8.2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 치킨집은 생계형 창업 대표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숫자도 많고 브랜드도 다양한 편이다. 국내 치킨집은 전 세계 맥도날드보다 숫자가 많다는 통계도 있지만 여전히 치킨창업 수요는 높다. 

특별한 경험이 없어도 쉽게 창업 할 수 있고, 대중적으로도 수요가 높아, 다른 외식업종보다 공략 가능한 시장이 넓기 때문이다.

한편, 많은 브랜드 중 예비창업자들이 눈 여겨 보는 유망창업 아이템은 바로 소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으면서도 안정적으로 매출을 확보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따라서 올해 창업시장에서도 소자본창업아이템의 인기는 끊이질 않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역시 거품을 제거한 브랜드, 즉 소자본으로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브랜드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대표적인 곳이 바로 치킨전문점 ‘고바우옛날통닭’이다. ‘고바우옛날통닭’은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한의 영업이익을 올릴 수 있도록 마케팅팀과 메뉴 개발팀, 운영 관리팀 등 전문가들이 소자본에 최적화 된 가맹 모델을 구축하고 있는 대표적인 브랜드다.

유망창업 아이템 ‘고바우옛날통닭’의 관계자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최대한 이익을 실현 할 수 있는 소자본 모델을 탄생시켰다”라고 전하며, “홀 운영과 함께 테이크아웃, 딜리버리 서비스까지 가능하고, 배달 앱 등을 통한 수익구조 형성도 가능하기 때문에 작은 매장에서도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특히 소자본 및 소점포 창업을 준비 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치킨전문점 “고바우옛날통닭” 관련 창업 정보는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